XP 스크립트

#==============================================================================
# ++ 클래스에 의한 성장 보정 ver. 1.10 ++
#  Script by 파라개
#  http://rpg.para.s3p.net/
#------------------------------------------------------------------------------
# 레벨업시의 클래스에 의해서, 스테이터스 상승치에 보너스가 가산됩니다.
#==============================================================================

module PARA_CLSB
 
  CLASS_BONUS=[]#이 행은 지우지 말아 주세요

  # 성장 보너스가 있는 클래스 ID와 능력치에 가산하는 보너스
  # CLASS_BONUS[(클래스 ID)] = [최대 HP,최대 SP,완력, 손재주가 있음, 민첩함, 마력]
  CLASS_BONUS[9] = [20, 0, 5, 0, 0, 0]
  CLASS_BONUS[10] = [50, 20, 5, 0, -2, 2]

end

#==============================================================================
# ■ Game_Actor
#==============================================================================

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
  # ● 셋업
  #    actor_id : 액터 ID
  #--------------------------------------------------------------------------
  alias setup_para_clsb setup
  def setup(actor_id)
    setup_para_clsb(actor_id)
    @param_bonus =[0,0,0,0,0,0]
    set_class_bonus(0,@level)
  end
  #--------------------------------------------------------------------------
  # ○성장 보너스를 플러스
  #--------------------------------------------------------------------------
  def set_class_bonus(before_level,after_level)
    up_level = after_level - before_level
    if PARA_CLSB::CLASS_BONUS[@class_id] != nil
      class_bonus = PARA_CLSB::CLASS_BONUS[@class_id]
    else
      class_bonus = [0,0,0,0,0,0]
    end
    for n in 0..5
      @param_bonus [n] = class_bonus != nil ? class_bonus[n] * up_level : 0
    end
  end 
  #--------------------------------------------------------------------------
  # ● 레벨의 변경
  #    level : 새로운 레벨
  #--------------------------------------------------------------------------
  def level=(level)
    before_level = @level
    # 상하한체크
    level = [[level, $data_actors[@actor_id].final_level].min, 1].max
    # EXP 를 변경
    self.exp = @exp_list[level]
    set_class_bonus(before_level,level)
  end
  #--------------------------------------------------------------------------
  # ● 기본 MaxHP 의 취득
  #--------------------------------------------------------------------------
  alias base_maxhp_para_clsb base_maxhp
  def base_maxhp
    n = base_maxhp_para_clsb
    if @param_bonus != nil
      n += @param_bonus[0]
    end
    return n
  end
  #--------------------------------------------------------------------------
  # ● 기본 MaxSP 의 취득
  #--------------------------------------------------------------------------
  alias base_maxsp_para_clsb base_maxsp
  def base_maxsp
    n = base_maxsp_para_clsb
    if @param_bonus != nil
      n += @param_bonus[1]
    end
    return n
  end
  #--------------------------------------------------------------------------
  # ● 기본 완력의 취득
  #--------------------------------------------------------------------------
  alias base_str_para_clsb base_str
  def base_str
    n = base_str_para_clsb
    if @param_bonus != nil
      n += @param_bonus[2]
    end
    return [[n, 1].max, 999].min
  end
  #--------------------------------------------------------------------------
  # ● 기본 손재주가 있음의 취득
  #--------------------------------------------------------------------------
  alias base_dex_para_clsb base_dex
  def base_dex
    n = base_dex_para_clsb
    if @param_bonus != nil
      n += @param_bonus[3]
    end
    return [[n, 1].max, 999].min
  end
  #--------------------------------------------------------------------------
  # ● 기본 민첩함의 취득
  #--------------------------------------------------------------------------
  alias base_agi_para_clsb base_agi
  def base_agi
    n = base_agi_para_clsb
    if @param_bonus != nil
      n += @param_bonus[4]
    end
    return [[n, 1].max, 999].min
  end
  #--------------------------------------------------------------------------
  # ● 기본 마력의 취득
  #--------------------------------------------------------------------------
  alias base_int_para_clsb base_int
  def base_int
    n = base_int_para_clsb
    if @param_bonus != nil
      n += @param_bonus[5]
    end
    return [[n, 1].max, 999].min
  end
end

Who's 백호

?

이상혁입니다.

http://elab.kr

Comment '2'
  • ?
    핵타루 2010.09.20 20:20

    우아 저가 원하던 스크립트!! 감사합니다!

  • ?
    알피지GM 2013.01.20 00:18
    사랑해드릴께요 엄청나게 찾던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3
361 전투 전투배경확장 한글 3 백호 2009.02.22 1472
360 전투 펫 시스템(ABS 3.4v포함) 23 file 백호 2009.02.22 3459
359 전투 Star Ocean Battle System 3 file 백호 2009.02.22 1228
358 기타 몬스터 도감 18 file 백호 2009.02.22 2667
357 기타 Hero Databass 4 file 백호 2009.02.22 797
356 전투 위치보정스크립트 한글화 1 백호 2009.02.22 922
355 장비 Multi-equip script 노신버전 2 file 백호 2009.02.22 1129
354 기타 Activation_system file 백호 2009.02.22 775
353 전투 Single/All Target Switching by RPG Advocate 백호 2009.02.22 816
352 스킬 스킬 업데이트 시스템 4 file 백호 2009.02.22 1644
351 스킬 스킬도감 오류 수정본 2 file 백호 2009.02.22 1340
» 직업 직업마다 다른 성장 2 백호 2009.02.22 1724
349 메시지 한글자씩 뜨는 스크립트 6 백호 2009.02.21 3001
348 기타 횡스크롤 스크립트 한국말 번역. 15 file 백호 2009.02.21 3311
347 키입력 키보드 입력을 변수에 받아들이기 1 file 백호 2009.02.21 1802
346 기타 Steal Script (SDK Required) file 백호 2009.02.21 1182
345 전투 심플액알 더더 수정(스위치, 변수) 17 file 백호 2009.02.21 3046
344 스킬 Grouping and Detail (Items/Skills) 1 file 백호 2009.02.21 839
343 전투 전투후 경험치 분배와 레벨업시 HP/SP 전회복 15 백호 2009.02.21 2377
342 장비 심플액션 수정본(장비드롭, 데미지표시) 원본:비밀소년 수정:kcss 10 file 백호 2009.02.21 2721
Board Pagination Prev 1 ...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 52 Next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