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뜯어서 함보시고요 플레이어는 자동적용이고 몬스터는 수동적용인데요
treasure(enemy)
id = enemy.event_id
$game_system.death_enemy.push(id) #NEW
@enemies.delete(id)
event = $game_map.events[enemy.event_id]
event.character_name = ""
case enemy.trigger[0]
이 중에서 어디를 건들어야함 저도 모름 ㅜㅜ
출저:???
사용법을 알았다면 덧글로올려주세요
예제에는 있지만 단곳으로 옮길시 picture폴더에 반드시 circle이미지파일이 있어야 실행됩니다
treasure(enemy)
id = enemy.event_id
$game_system.death_enemy.push(id) #NEW
@enemies.delete(id)
event = $game_map.events[enemy.event_id]
event.character_name = ""
case enemy.trigger[0]
이 중에서 어디를 건들어야함 저도 모름 ㅜㅜ
출저:???
사용법을 알았다면 덧글로올려주세요
예제에는 있지만 단곳으로 옮길시 picture폴더에 반드시 circle이미지파일이 있어야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