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Game_A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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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비의 변경
# equip_type : 장비 타입
# id : 무기 or 방어구 ID (0 이라면 장비 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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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equip(equip_type, id)
case equip_type
when 0 # 무기
if id == 0 or $game_party.weapon_number(id) > 0
$game_party.gain_weapon(@weapon_id, 1)
case @weapon_id
when 무기번호
forget_skill(아이디)
end
@weapon_id = id
case id
when 무기번호
learn_skill(아이디)
end
$game_party.lose_weapon(id, 1)
end
when 1 # 방패
if id == 0 or $game_party.armor_number(id) > 0
update_auto_state($data_armors[@armor1_id], $data_armors[id])
$game_party.gain_armor(@armor1_id, 1)
case @armor1_id
when 방어구번호
forget_skill(아이디)
end
@armor1_id = id
case id
when 방어구번호
learn_skill(아이디)
end
$game_party.lose_armor(id, 1)
end
when 2 # 마리
if id == 0 or $game_party.armor_number(id) > 0
update_auto_state($data_armors[@armor2_id], $data_armors[id])
$game_party.gain_armor(@armor2_id, 1)
case @armor2_id
when 방어구번호
forget_skill(아이디)
end
@armor2_id = id
case id
when 방어구번호
learn_skill(아이디)
end
$game_party.lose_armor(id, 1)
end
when 3 # 신체
if id == 0 or $game_party.armor_number(id) > 0
update_auto_state($data_armors[@armor3_id], $data_armors[id])
$game_party.gain_armor(@armor3_id, 1)
case @armor3_id
when 방어구번호
forget_skill(아이디)
end
@armor3_id = id
case id
when 방어구번호
learn_skill(아이디)
end
$game_party.lose_armor(id, 1)
end
when 4 # 장식품
if id == 0 or $game_party.armor_number(id) > 0
update_auto_state($data_armors[@armor4_id], $data_armors[id])
$game_party.gain_armor(@armor4_id, 1)
case @armor4_id
when 방어구번호
forget_skill(아이디)
end
@armor4_id = id
case id
when 방어구번호
learn_skill(아이디)
end
$game_party.lose_armor(id, 1)
end
end
end
end
무기번호, 방어구번호, 아이디는
알아서 바꾸셔야 하고,
추가도 알아서 하셔야합니다...
방어구 특히 귀찮죠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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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비의 변경
# equip_type : 장비 타입
# id : 무기 or 방어구 ID (0 이라면 장비 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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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equip(equip_type, id)
case equip_type
when 0 # 무기
if id == 0 or $game_party.weapon_number(id) > 0
$game_party.gain_weapon(@weapon_id, 1)
case @weapon_id
when 무기번호
forget_skill(아이디)
end
@weapon_id = id
case id
when 무기번호
learn_skill(아이디)
end
$game_party.lose_weapon(id, 1)
end
when 1 # 방패
if id == 0 or $game_party.armor_number(id) > 0
update_auto_state($data_armors[@armor1_id], $data_armors[id])
$game_party.gain_armor(@armor1_id, 1)
case @armor1_id
when 방어구번호
forget_skill(아이디)
end
@armor1_id = id
case id
when 방어구번호
learn_skill(아이디)
end
$game_party.lose_armor(id, 1)
end
when 2 # 마리
if id == 0 or $game_party.armor_number(id) > 0
update_auto_state($data_armors[@armor2_id], $data_armors[id])
$game_party.gain_armor(@armor2_id, 1)
case @armor2_id
when 방어구번호
forget_skill(아이디)
end
@armor2_id = id
case id
when 방어구번호
learn_skill(아이디)
end
$game_party.lose_armor(id, 1)
end
when 3 # 신체
if id == 0 or $game_party.armor_number(id) > 0
update_auto_state($data_armors[@armor3_id], $data_armors[id])
$game_party.gain_armor(@armor3_id, 1)
case @armor3_id
when 방어구번호
forget_skill(아이디)
end
@armor3_id = id
case id
when 방어구번호
learn_skill(아이디)
end
$game_party.lose_armor(id, 1)
end
when 4 # 장식품
if id == 0 or $game_party.armor_number(id) > 0
update_auto_state($data_armors[@armor4_id], $data_armors[id])
$game_party.gain_armor(@armor4_id, 1)
case @armor4_id
when 방어구번호
forget_skill(아이디)
end
@armor4_id = id
case id
when 방어구번호
learn_skill(아이디)
end
$game_party.lose_armor(id, 1)
end
end
end
end
무기번호, 방어구번호, 아이디는
알아서 바꾸셔야 하고,
추가도 알아서 하셔야합니다...
방어구 특히 귀찮죠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