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링메뉴를 쓴다는...
일단 쫙 깔린 링메뉴 하나중에
맘에드는 링메뉴를 고릅시다..
그다음에 !
적용을시킨뒤
Scene_Save의 14줄부터 34줄까지
이런 것을 볼수있는데요 이것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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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결정시의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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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on_decision(filename)
# 세이브 SE 를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save_se)
# 세이브 데이터의 기입
file = File.open(filename, "wb")
write_save_data(file)
file.close
# 이벤트로부터 불려 가고 있는 경우
if $game_temp.save_calling
# 세이브 호출 플래그를 클리어
$game_temp.save_calling = false
# 맵 화면으로 전환하고
$scene = Scene_Map.new
return
end
# 메뉴 화면으로 전환하고
$scene = Scene_Menu.new(15)
end
이렇게 되있던것을
↓ 이렇게 고쳐줍니다
#--------------------------------------------------------------------------
# ● 결정시의 처리
#--------------------------------------------------------------------------
def on_decision(filename)
# 세이브 SE 를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save_se)
# 세이브 데이터의 기입
file = File.open(filename, "wb")
write_save_data(file)
file.close
$scene = Scene_Menu.new(4)
# 이벤트로부터 불려 가고 있는 경우
if $game_temp.save_calling
# 세이브 호출 플래그를 클리어
$game_temp.save_calling = false
return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