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자 : 비밀소년
어제 막 만든 스크립트 입니다^^
예제도 있으니 참조바람.
KGC에도 이런 스크립트가 있다던데,
그건 어떻게 생겼나요?
#=================================================
# ■ Game_Actor > 기술문서*ITEM
#-------------------------------------------------
# Author: Bimilist(비밀소년)
# Desc: 아이템 사용시 스킬 배움
# Usage: 아이템 설명에 [SK###] 추가하기
#=================================================
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def item_effect(item)
used = false
text = item.description.dup
text.gsub!(/[[Ss][Kk]([0-9]+)]/) do # Name:
skill_id = $1.to_i
if skill_id > 0 and not skill_learn? (skill_id)
learn_skill(skill_id)
used = true
end
end
return super(item) | used
end
end
어제 막 만든 스크립트 입니다^^
예제도 있으니 참조바람.
KGC에도 이런 스크립트가 있다던데,
그건 어떻게 생겼나요?
#=================================================
# ■ Game_Actor > 기술문서*ITEM
#-------------------------------------------------
# Author: Bimilist(비밀소년)
# Desc: 아이템 사용시 스킬 배움
# Usage: 아이템 설명에 [SK###] 추가하기
#=================================================
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def item_effect(item)
used = false
text = item.description.dup
text.gsub!(/[[Ss][Kk]([0-9]+)]/) do # Name:
skill_id = $1.to_i
if skill_id > 0 and not skill_learn? (skill_id)
learn_skill(skill_id)
used = true
end
end
return super(item) | used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