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상에 표시시킨다
Widow_Status 등에 덧붙여 씀 해 주세요.
<기술>
draw_defeat_count(actor_id, enemy_id, x, y)
actor_id :대상 액터 ID(0을 지정하면 전액터)
enemy_id :대상 에너미 ID(0을 지정하면 전에너미)
x :횡방향의 표시 위치
y :세로 방향의 표시 위치
변수에 넣는다
이벤트의 스크립트상에 기술해 주세요.
<기술>
input_defeat_count(actor_id, enemy_id, variable_id)
actor_id :대상 액터 ID(0을 지정하면 전액터)
enemy_id :대상 에너미 ID(0을 지정하면 전에너미)
variable_id :격파수를 넣는 변수
출처 : CodeCrush
Widow_Status 등에 덧붙여 씀 해 주세요.
<기술>
draw_defeat_count(actor_id, enemy_id, x, y)
actor_id :대상 액터 ID(0을 지정하면 전액터)
enemy_id :대상 에너미 ID(0을 지정하면 전에너미)
x :횡방향의 표시 위치
y :세로 방향의 표시 위치
변수에 넣는다
이벤트의 스크립트상에 기술해 주세요.
<기술>
input_defeat_count(actor_id, enemy_id, variable_id)
actor_id :대상 액터 ID(0을 지정하면 전액터)
enemy_id :대상 에너미 ID(0을 지정하면 전에너미)
variable_id :격파수를 넣는 변수
출처 : CodeCr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