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데미지마루

by 백호 posted Feb 21,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 ● 데미지마루 (데미지는 지형 태그×10)
  #--------------------------------------------------------------------------
  def check_map_slip_damage2
    for actor in @actors
      if actor.hp > 0 and $game_player.terrain_tag > 0
        actor.hp -= 10 * $game_player.terrain_tag
        if actor.hp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actor_collapse_se)
        end
        $game_screen.start_flash(Color.new(0,0,255,128), 4)
        Audio.se_play("Audio/SE/143-support01",40,100)
        $game_temp.gameover = $game_party.all_dead?
      end
    end
  end


      # 지형 태그가 1이상으로 스윗치 「2」가 오프의 것의 경우는 데미지마루 발동
      if $game_player.terrain_tag > 0 and $game_switches[2] == false
        # 데미지마루 체크
        $game_party.check_map_slip_damage2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