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스킬, 무기, 등에 특수한 효과를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ElseEX의 분야: 전투중이 아닌 특수 효과
사용 방법
→(와)과 같이,"지정된 이름" 의 속성이나 스테이트를 만듭니다.
↓ (숫자) 하 50 등의 숫자를 의미합니다. [ ] 그리고 둘러싸여 있는 것은 생략이 가능합니다.
속성으로 작성하고, 스킬에 부가 " 장비전 기술 " 이 속성을 붙인 스킬을 습득하고 있는 경우, 각 F치(완력 _F) 등에 응하고, 능력이 상승합니다. 값은"비율"지정입니다 ( 10이 기본.20이라면 2배. ) 또,"속성"상세화,"스테이트"상세화에 대응했습니다. 자세한 것은 이쪽 → ( 속성 상세화 , 스테이트 상세화 ) 주의 스테이트 상세화와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 반드시 스테이트 상세화를 위에 카피해 주세요.
속성으로 작성하고, 무기·방어구에 부가 " MAXHP(±숫자)[%] " 이 속성이 부가된 무기를 장비하면, 액터의 「최대 HP」가 증감합니다. " MAXSP(±숫자)[%] " 이 속성이 부가된 무기를 장비하면, 액터의 「최대 SP」가 증감합니다. " ATK(±숫자)[%] " 이 속성이 부가된 무기를 장비하면, 액터의 「공격력」이 증감합니다. " PDEF(±숫자)[%] " 이 속성이 부가된 무기를 장비하면, 액터의 「물리 방어」가 증감합니다. " MDEF(±숫자)[%] " 이 속성이 부가된 무기를 장비하면, 액터의 「마법 방어」가 증감합니다. " STR(±숫자)[%] " 이 속성이 부가된 무기를 장비하면, 액터의 「완력」이 증감합니다. " DEX(±숫자)[%] " 이 속성이 부가된 무기를 장비하면, 액터의 「손재주가 있음」이 증감합니다. " AGI(±숫자)[%] " 이 속성이 부가된 무기를 장비하면, 액터의 「민첩함」이 증감합니다. " INT(±숫자)[%] " 이 속성이 부가된 무기를 장비하면, 액터의 「마력」이 증감합니다. " EVA(±숫자)[%] " 이 속성이 부가된 무기를 장비하면, 액터의 「회피 수정」이 증감합니다.
이상의 것은 %치는 액터의 능력에 영향을 줍니다. " SP소비(±숫자)[%] " 이 속성을 붙인 무기 또는 방어구를 장비하고 있는 경우, 스킬에 의한 SP의 소비가 변화합니다. 변화의 값은, 장비하고 있는 모든 무기·방어구의 SP소비(±숫자)% 속성의, (±수치)의 합계로 계산합니다. " 캐릭터 변화(캐릭터 그래픽 파일명) " 이 속성을 붙인 방어구로 장비를 변경했을 경우, 보행 캐릭터 그래픽이(캐릭터 그래픽 파일명)에 변경됩니다. 례 : " 캐릭터 변화 010-Lancer02 ". " 버틀러 변화(버틀러 그래픽 파일명) " 이 속성을 붙인 방어구로 장비를 변경했을 경우, 보행 캐릭터 그래픽이(버틀러 그래픽 파일명)에 변경됩니다. " 클래스 변화(숫자) " 이 속성을 붙인 방어구로 장비를 변경했을 경우, 그 액터의 클래스가 (숫자) ID의 클래스에 일시적으로 변경됩니다.
속성으로 작성하고, 스킬·아이템·무기·방어구에 부가 " 비표시 " 이 속성이 부가되고 있는 스킬·아이템은, 메뉴등에서 리스트 되지 않습니다.
섹션의 지정 상하 관계 상 슬립 방어/효과량 상세화 하 이 스크립트
출처 : XRX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