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액티브 타임 배틀(보행그래픽)

by 백호 posted Feb 21,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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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각 버틀러의 민첩함을 바탕으로 한 포인트(CT) 를 가산해 나가
게이지가MAX가 된 버틀러로부터 행동해 나가는 전투 형식입니다.
요점은FF바람의 아레.
그리고 , 배틀 스테이터스 화면을 사이드뷰인것 같은 레이아웃으로 해 ,
트크르XP의 쓸데없이 무거운 전투중의 묘화 처리를 경량화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버틀러를 사이드뷰풍으로 표시하는 스크립트를 병용 하면(자) , 더 한층 사이드뷰다워집니다.
사이드뷰바톨(보행 그래픽판)이 가장 경합의 위험성이 적습니다만
다른 (분)편이 만든 스크립트에서도 동작한다고 생각합니다. (단언은 할 수 없습니다만 )

·동작 확인이 끝난 스크립트
 ParaSite2D6 RPG관 : 「사이드뷰바톨(보행 그래픽판)」
 RPGTKOOLXP/RGSS Wiki : 「사이드뷰 전투」

[조작]

·도주
 아군 버틀러의 한 명 이상이 커멘드 입력 기다리는 때에 캔슬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도망친다」커멘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의 수가 많기도 하고 , 커멘드 입력 기다리는 버틀러가 적으면 도주 성공율이 낮아집니다.

·행동순서의 교체
 복수의 버틀러가 행동 가능 때 ,
 R버튼(PageDown키) 으로 다음의 버틀러와 차례를 바꿔 넣어
 L버튼(PageUp키) 으로 행동순서를 가장 마지막에 돌립니다.

출처 : ParaSite2D6 RPG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