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옆쪽의 보행 그래픽을 배틀 필드에 표시해 ,공격시에 임의의 보수 만큼전에 이동합니다.
보행 그래픽의 설정을 그대로 사용하므로 ,
사이드뷰용의 버틀러 그래픽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정예]
설정 항목을 고쳐 쓰는 것으로 , 파티 위치를 우측 이외에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예:front view
(옆쪽의 몬스터 그래픽이 없어도 사이드뷰 기분)
X_LINE = 140 # 옆 위치의 버틀러 표시 좌표
Y_LINE = 290 # 세로 위치의 버틀러 표시 좌표
X_SPACE = 120 # 옆 위치의 버틀러끼리의 간격
Y_SPACE = 0 # 세로 위치의 버틀러끼리의 간격
X_POSITION = 0 # 대열[전위·중웨이·후위]의 요코마격
Y_POSITION = 10 # 대열[전위·중웨이·후위]의 세로 간격
PARTY_POS = 3 # 캐릭터의 방향( 0:하 / 1:좌 / 2:우 / 3:상 )
출처 : ParaSite2D6 RPG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