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공격시에 타이밍 좋게 키를 누르는 것으로, 추가 공격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키를 누르는 타이밍은 대상측의 애니메이션이 표시되고 있는 동안입니다. 또, 키 입력이 아니고, 오토로 발동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
●사용 방법 1. 대상의 스킬에 물리 공격용 속성, 마법 공격용 속성의 어느 쪽인지를 부가시킵니다. 2. 스킬 마다 추가 공격의 공격력과 발동시키는 애니메이션을 설정합니다. <보충> 추가의 공격력은 이하와 같이 하고 있습니다. 《물리 공격계》 기본 공격력 = 액터 공격력 × 스킬로 설정되어 있는 공격력 F 스킬 의존의 공격력 = 스킬 위력 × 설정한 비율 추가 공격의 공격력 = (기본 공격력 + 스킬 의존의 공격력)/ 1.2 《마법 공격계》 기본 공격력 = 액터 마력 × 스킬로 설정되어 있는 마력 F 스킬 의존의 공격력 = 스킬 위력 × 설정한 비율 추가 공격의 공격력 = (기본 공격력 + 스킬 의존의 공격력)/ 1.2 3. 성공율, 최대 연속수를 설정합니다. 4. 스킬 업데이트에 의한 레벨제의 도입이 할지를 설정합니다. (물론 간이판에서도 OK) 스킬 레벨제 도입시의 최대 연속수는 스킬 마다 설정한 최대 연속수+스킬 레벨이 됩니다. |
출처 : Code Cr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