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종류류의 무기·스킬을 사용해 갈 때 마다,
그 종류의 무기·스킬의 위력이 상승해 갈 것입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무기·마법마다의 레벨입니다.
●사용 방법 1. 무기·스킬 마다 검, 창, 도끼, 활, 지팡이등의 속성을 붙입니다. 2. 스크립트내에 속성과 그 ID를 기입합니다. 3. 각 액터마다의 초기 레벨이나 레벨 상승 빈도, 레벨 상한을 입력합니다. 4. 성장 정도의 설정, 위력 상승의 설정을 합니다. |
●숙련도의 표시 방법 Window_Status의 refresh안에 draw_actor_attribute_level를 넣습니다. 예를 들어, 디폴트의 설정 인 채의라고 해 draw_actor_attribute_level(@actor, 20, 320 + 16, 0)과 넣으면, 액터의 검(속성 ID:20)의 레벨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속성 아이콘의 표시 방법 Window_Status의 refresh안에 draw_actor_attribute_level를 넣습니다. 예를 들어, 디폴트의 설정 인 채의라고 해 draw_attribute_icon(20, 320 + 16, 0)과 넣으면, 검(속성 ID:20)에 대응하는 아이콘(001-Weapon01)의 아이콘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내에서 무기 레벨을 변화시킨다(숙련도 조작) 이벤트내인 레벨에 변화시키려면 이하의 스크립트를 넣습니다. set_element_level(actor_id, element, level) actor_id:레벨 변화시키고 싶은 액터 element:레벨 변화시키고 싶은 속성 ID level:변화 후의 레벨 또, 레벨을 하나 올리려면 , 이하와 같이 합니다. element_level_up(actor_id, element) 게다가 레벨을 하나 내리려면 , 이하와 같이 합니다. element_level_down(actor_id, element) |
●이벤트내에서 무기 레벨을 변화시킨다(숙련도의 상한 조작) 이하의 스크립트를 넣습니다. set_element_limit(actor_id, element, limit) actor_id:레벨 변화시키고 싶은 액터 element:레벨 변화시키고 싶은 속성 ID limit:변화 후의 숙련도 상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