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Bitmap
# draw_linex(x1, x2, y, color)
def draw_linex(x1, x2, y, color)
x = [x1, x2]
max = x.max
min = x.min
fill_rect(min, y, max-min, 1, color)
end
# draw_liney(y1, y2, x, color)
def draw_liney(y1, y2, x, color)
y = [y1, y2]
max = y.max
min = y.min
fill_rect(x, min, 1, max-min, color)
end
# square_outline(x, y, width, height, color)
def draw_square(x, y, width, height, color)
xa = [x, width]
ya = [y, height]
draw_linex(x, width, ya.min, color)
draw_linex(x, width, ya.max, color)
draw_liney(y, height, xa.max, color)
draw_liney(y, height, xa.min, color)
end
end
스크립트 다룰줄 아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스크립트입니다.
줄 한개를 긋거나, 네모를 만들때 유용합니다.
x축으로 줄을 긋는 함수는 draw_linex(x1, x2, y, color)입니다.
x1, x2는 시작점부터 끝점까지.
y는 y좌표.
color은 칼라입니다.
y축으로 줄을 긋는 함수는 draw_liney(y1, y2, x, color)입니다.
y1, y2는 시작점부터 끝점까지.
x는 x좌표.
color은 칼라입니다.
네모는 square_outline(x, y, width, height, color)입니다.
x는 x좌표
y는 y좌표
width는 폭(x로부터)
height는 높이(y로부터)
color은 칼라입니다.
# draw_linex(x1, x2, y, color)
def draw_linex(x1, x2, y, color)
x = [x1, x2]
max = x.max
min = x.min
fill_rect(min, y, max-min, 1, color)
end
# draw_liney(y1, y2, x, color)
def draw_liney(y1, y2, x, color)
y = [y1, y2]
max = y.max
min = y.min
fill_rect(x, min, 1, max-min, color)
end
# square_outline(x, y, width, height, color)
def draw_square(x, y, width, height, color)
xa = [x, width]
ya = [y, height]
draw_linex(x, width, ya.min, color)
draw_linex(x, width, ya.max, color)
draw_liney(y, height, xa.max, color)
draw_liney(y, height, xa.min, color)
end
end
스크립트 다룰줄 아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스크립트입니다.
줄 한개를 긋거나, 네모를 만들때 유용합니다.
x축으로 줄을 긋는 함수는 draw_linex(x1, x2, y, color)입니다.
x1, x2는 시작점부터 끝점까지.
y는 y좌표.
color은 칼라입니다.
y축으로 줄을 긋는 함수는 draw_liney(y1, y2, x, color)입니다.
y1, y2는 시작점부터 끝점까지.
x는 x좌표.
color은 칼라입니다.
네모는 square_outline(x, y, width, height, color)입니다.
x는 x좌표
y는 y좌표
width는 폭(x로부터)
height는 높이(y로부터)
color은 칼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