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class Color
  White = Color.new(255, 255, 255)
  Black = Color.new(0, 0, 0)
  Blue = Color.new(128, 128, 255, 255)

  Red = Color.new(255,0,0)
  Green = Color.new(0,255,0)
  Hot_Orange = Color.new(255,90,0,255)
  Orange = Color.new(255,162,0,255)
  Yellow = Color.new(255,222,0,255)
  Lime = Color.new(198,255,0,255)
  Light_Green = Color.new(100,255,0,255)
  Cool_Blue = Color.new(0,255,255,255)
  Sky_Blue = Color.new(0,168,255,255)
  Purple = Color.new(174,0,255,255)
  Pink = Color.new(255,0,255,255)
  Hot_Pink = Color.new(255,0,114,255)
 
  Pastel_Red = Color.new(235,145,145,255)
  Pastel_Orange = Color.new(235,208,145,255)
  Pastel_Yellow = Color.new(235,232,145,255)
  Pastel_Lime_Green = Color.new(204,235,145,255)
  Pastel_Green = Color.new(145,235,145,255)
  Pastel_Blue = Color.new(145,183,235,255)
  Pastel_Purple = Color.new(183,145,235,255)
  Pastel_Hot_Pink = Color.new(235,145,181,255)
 
  def Color.white
    return White.dup
  end
  def Color.black
    return Black.dup
  end
  def Color.blue
    return Blue.dup
  end
 
  def Color.red
    return Red.dup
  end
  def Color.green
    return Green.dup
  end
  def Color.hot_orange
    return Hot_Orange.dup
  end
  def Color.orange
    return Orange.dup
  end
  def Color.yellow
    return Yellow.dup
  end
  def Color.lime
    return Lime.dup
  end
  def Color.light_green
    return Light_Green.dup
  end
  def Color.cool_blue
    return Cool_Blue.dup
  end
  def Color.sky_blue
    return Sky_Blue.dup
  end
  def Color.purple
    return Purple.dup
  end
  def Color.pink
    return Pink.dup
  end
  def Color.hot_pink
    return Hot_Pink.dup
  end
 
  def Color.pastel_red
    return Pastel_Red.dup
  end
  def Color.pastel_orange
    return Pastel_Orange.dup
  end
  def Color.pastel_yellow
    return Pastel_Yellow.dup
  end
  def Color.pastel_lime_green
    return Pastel_Lime_Green.dup
  end
  def Color.pastel_green
    return Pastel_Green.dup
  end
  def Color.pastel_blue
    return Pastel_Blue.dup
  end
  def Color.pastel_purple
    return Pastel_Purple.dup
  end
  def Color.pastel_hot_pink
    return Pastel_Hot_Pink.dup
  end
end

칼라를 미리 만들어놔서

일일이 칼라를 만들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편합니다.

일일이 복제를 하기 때문에 편하게 쓰셔도 됩니다.

RPG::Cache랑 비슷한 역할을 하죠.

Comment '3'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4
1021 액터 (killer님 요청)자동회복 스크립트 3 나뚜루 2009.02.22 2573
1020 기타 (T-RPG) 데미지 표시 시의 폰트를 설정 백호 2009.02.22 1348
1019 메뉴 1-Scene CMS 1.03 by LegACy@rmxp.org (SDK호환) file 백호 2009.02.22 871
1018 메뉴 1-Scene CMS 1.1 by LegACy@rmxp.org (SDK호환) file 백호 2009.02.22 953
1017 메뉴 1-Scene CMS 1.16 by LegACy (SDK호환) 3 file 백호 2009.02.22 1564
1016 메시지 1문자식 표시랑 따랑소리 나는 스크립트 8 백호 2009.02.22 2305
1015 메뉴 1인 캐릭터 메뉴 스크립트 27 file - 하늘 - 2009.08.06 4790
1014 메뉴 1인용 메뉴 스크립트 6 WMN 2008.03.17 2450
1013 메뉴 3D Menu Script 7 현문 2010.10.06 4077
1012 기타 3d 렌더링스크립트 어렵게 찾음 9 라구나 2011.03.05 3610
1011 이동 및 탈것 3D 캐릭 스크립트 7 백호 2009.02.22 3443
1010 기타 3D스크립트 48 file ok하승헌 2010.02.18 3808
1009 기타 4방향 마우스 스크립트 12 file 아방스 2009.02.28 2663
1008 기타 8방향 마우스 스크립트 10 file 아방스 2009.02.28 4063
1007 이동 및 탈것 8방향 스크립트 12 file 백호 2009.02.21 2412
1006 이동 및 탈것 8방향 이동 & 대쉬 스크립트 5 백호 2009.02.21 1703
1005 이동 및 탈것 8방향움직임과 8방향 캐릭터칩 호환 2 file 백호 2009.02.21 2274
1004 이동 및 탈것 8방향이동 9 캉쿤 2011.09.19 2529
1003 이동 및 탈것 8방향이동, Shift키 누르면 대쉬 63 WinHouse 2010.06.12 4025
1002 전투 A-battle 수정 file 백호 2009.02.21 115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52 Next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