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 Game_Player 아래
#ver 1.0 made by 『연금술사』+『비밀소년』
class Game_Player #클래스 지정 입니다.
alias xrxs25_update update #이건 데쉬에서 있었던것
def update #업데이트
unless moving? or jumping? #이상하게 이동/점프 중에도 가능하더라구요.
if Input.press?(Input::A) #A버튼을 눌렀을때 시작
case @direction #case. character3에 286번에서 발견했습니다.
when 2 # 하
$game_player.jump(+0, +2) #이것들은 비밀소년님이 연구해 주셨습니다.
when 4 # 왼쪽
$game_player.jump(-2, +0)
when 6 # 오른쪽
$game_player.jump(+2, +0)
when 8 # 상
$game_player.jump(+0, -2)
end
end
if Input.press?(Input::Y) #여기서 부터는 데쉬 입니다. Y버튼으로 실행
@move_speed = 5 #Y버튼을 눌렀을때 이동속도를 1 증가합니다.
else
@move_speed = 4 #누르지 않았을때 보통 속도로 지정합니다.
end
end
xrxs25_update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xrxs25번:데쉬용으로 사용되는것 같군요.
end
end
출처 니오티 스크립트 자료실
#ver 1.0 made by 『연금술사』+『비밀소년』
class Game_Player #클래스 지정 입니다.
alias xrxs25_update update #이건 데쉬에서 있었던것
def update #업데이트
unless moving? or jumping? #이상하게 이동/점프 중에도 가능하더라구요.
if Input.press?(Input::A) #A버튼을 눌렀을때 시작
case @direction #case. character3에 286번에서 발견했습니다.
when 2 # 하
$game_player.jump(+0, +2) #이것들은 비밀소년님이 연구해 주셨습니다.
when 4 # 왼쪽
$game_player.jump(-2, +0)
when 6 # 오른쪽
$game_player.jump(+2, +0)
when 8 # 상
$game_player.jump(+0, -2)
end
end
if Input.press?(Input::Y) #여기서 부터는 데쉬 입니다. Y버튼으로 실행
@move_speed = 5 #Y버튼을 눌렀을때 이동속도를 1 증가합니다.
else
@move_speed = 4 #누르지 않았을때 보통 속도로 지정합니다.
end
end
xrxs25_update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xrxs25번:데쉬용으로 사용되는것 같군요.
end
end
출처 니오티 스크립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