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등에서 장비를 선택하거나 할 경우에 표시되는, 메뉴 화면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또, 플레이중의 화면에 표시되는 체력 표시나 스코아 표시등도, 메뉴를 사용해 작성합니다.타이틀 화면이나 포즈 화면등도 같은 구조로 작성하게 되기 때문에,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가능합니다
![](/files/attach/images/274914/546/208/d7f0bf640a28ce04a945178d732fb866.jpg)
![](/files/attach/images/274914/546/208/e6611c49cd41ba388c329af2b3bf242f.jpg)
![](/files/attach/images/274914/546/208/1579c4dcac01a3b487cae18939dc8d18.jpg)
![](/files/attach/images/274914/546/208/d7f0bf640a28ce04a945178d732fb866.jpg)
아이템
메뉴에 표시되거나 게임중에 출현하거나 하는 아이템에 대해서도 여기서 작성합니다.아이템은, 취득하면 그 자리에서 효과를 발휘하는 타입과 취득시는 스톡 되어 메뉴등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효과를 발휘하는 타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files/attach/images/274914/546/208/e6611c49cd41ba388c329af2b3bf242f.jpg)
커서 그룹
메뉴중의 선택사항은,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등을 그룹화 해, 그 그룹 마다 선택용의 커서를 할당하는 것으로 만듭니다.항목을 선택하면 한층 더 메뉴가 열리는, 계층식의 메뉴도 작성 가능합니다.![](/files/attach/images/274914/546/208/1579c4dcac01a3b487cae18939dc8d1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