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강좌

C언어
2010.07.11 17:17

C# - 시스템 정보 받기

조회 수 2832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1'

zcv.png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Windows.Forms;

namespace WindowsApplication3
{
    public partial class Form1 : Form
    {
        public Form1()
        {
            InitializeComponent();
        }

        private void Form1_Load(object sender, EventArgs e)
        {
            //현재 시스템 변수를 선언
            OperatingSystem os = Environment.OSVersion;
            string Name = "알 수 없음";
            //현재 활성화된 프로세서 수를 측정후 반영
            label3.Text = Environment.ProcessorCount.ToString();
            label5.Text = Environment.Version.ToString();
            //마우스 정보를 위해 타이머 스타트
            timer1.Start();
            //OS버전별 교환
            switch (os.Platform)
            {
                case PlatformID.Win32Windows:
                    {
                        if (os.Version.Major == 4)
                        {
                            switch (os.Version.Minor)
                            {
                                case 0:
                                    Name = "Windows 95";
                                    break;
                                case 10:
                                    Name = "Windows 98";
                                    break;
                                case 90:
                                    Name = "Windows Me";
                                    break;
                            }
                        }
                        break;
                    }
                case PlatformID.Win32NT:
                    {
                        if (os.Version.Major == 4)
                        {
                            Name = "Windows NT 4.0";
                        }
                        else if (os.Version.Major == 5)
                        {
                            switch (os.Version.Minor)
                            {
                                case 0:
                                    Name = "Windows 2000";
                                    break;
                                case 1:
                                    Name = "Windows XP";
                                    break;
                                case 2:
                                    Name = "Windows Server 2003";
                                    break;
                            }
                        }
                        else if (os.Version.Major == 6)
                        {
                            switch (os.Version.Minor)
                            {
                                case 0:
                                    Name = "Windows Vista";
                                    break;
                                case 1:
                                    Name = "Windows 7";
                                    break;
                            }
                        }
                    }
                    break;
                default:
                    break;
            }

            label1.Text = Name;
        }
        private void timer1_T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System.Drawing.Point pt = Control.MousePosition;
            label7.Text = "X 좌표 : " + pt.X.ToString() + " Y 좌표 : " + pt.Y.ToString();
        }
    }
}

Who's 코르뉴

?

10년차 쯔꾸르시리즈의 아웃사이더.

 제작 완성된 주요 게임들( 2003년 이전 게임들은 현재 자료가 남아있지도 기억도 잘 나지 않아서 생략)

The Knight Part 1 - 창조도시 게임자료실(2003)

The Knight Part 2 - 창조도시 완성작(2003)

The Knight Part 3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4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5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5)

Natural selection(아케이드) - 완성판 배포(2005)

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Azure Moon : limitless addition - 체험판 배포, 완성판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Stokesia(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 (2007)

Stokesia(Azure Moon)  - 개인 보관 중(2008)

Natural selection(3D FPS Type) - 제작 중단 연구용 완성판 배포(2008)

코르뉴의 전설(proto type) - 체험판 배포, 개인 보관 중(2009)

 

Arcadia - 개인 제작, 테스팅 까지만 완료(2011)

TowerDefence - 개인 제작, 타워 디펜스 카페등에 알파버전까지만 수록(2011)

Avengers - 개인 제작, 일리히트 엔진 + Bullet엔진 사용, 알파 버전까지만 배포(2011)

 

연구과제

-Java 1.6

-mysql, php, flash 연동 웹게임

-Unity Engine with Flash

-Flixel Engine with Flash Builder

Comment '2'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Vegas Pro 베가스 강좌 목록 아방스 2017.09.28 917
파이널컷X 파컷 강좌 목록 아방스 2017.06.18 809
기타 게임제작에 실패하는이유는? 3 rlawnsahXP 2010.10.03 2314
기타 프로그래밍 스킴 Scheme 2 프로그래밍한 걸 exe파일 만들어 배포하기! 2 file 정체불명 2010.10.02 3157
기타 프로그래밍 스킴 Scheme 1 다운로드부터 문법 대부분을 314초만에 알려줄게요 9 file 정체불명 2010.10.02 4828
기타 시나리오 작법 서론 종합 4 wigen 2010.09.26 2178
기타 게임 기획에 관한 기법들 3 아방스 2010.09.15 3259
기타 온라인 게임 서버의 구조도 4 file Saber 2010.09.06 2509
C언어 네트워크 강좌[1]- 기본적인 버클리 소켓을 이용한 프로그래밍 Saber 2010.09.06 4013
시네마4D Cinema4D 맵핑, 매터리얼 기초 메뉴얼 아방스 2010.08.18 3518
C언어 C# - 시스템 정보 받기 2 file 코르뉴 2010.07.11 2832
에프터 이펙트 에픽 플러그인 키젠에 대한 간단한 팁 ^^ 아방스 2010.06.09 3982
에프터 이펙트 총 쏘는 듯한 효과를 만들어 볼까요? 7 아방스 2010.06.01 5786
기타 컴퓨터에 설치된 코덱 확인방법 아방스 2010.05.31 2232
기타 JHL's STUDY_캐릭터의 중심 "콘티" file J H L 2010.04.02 2197
플러그인 에펙.프리미어 플러그인 RedGiant.KnollLightFactoryPro v2.5.2 1 file 아방스 2010.03.23 5907
플러그인 에펙 플러그인 Zaxwerks 5가지 최신버젼 아방스 2010.03.23 5904
플러그인 [AE Plug-in]RedGiant.Holomatrix.v1.0 file 아방스 2010.03.23 3656
플러그인 [AE Plug-in] RedGiant.Magic Bullet Suite 2009! 3 file 아방스 2010.03.20 4438
C언어 코르뉴의 자료구조 기초 - 자기 참조 구조체(1/3) 코르뉴 2009.12.11 2925
기타 [파이썬] 함수 (플밍을 편하게))10( 4 - 하늘 - 2009.10.26 2440
기타 [파이썬] for문 (여러 번 반복하기))9( 6 - 하늘 - 2009.09.11 387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Next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