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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 시스템 정보 받기

by 코르뉴 posted Jul 11,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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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Windows.Forms;

namespace WindowsApplication3
{
    public partial class Form1 : Form
    {
        public Form1()
        {
            InitializeComponent();
        }

        private void Form1_Load(object sender, EventArgs e)
        {
            //현재 시스템 변수를 선언
            OperatingSystem os = Environment.OSVersion;
            string Name = "알 수 없음";
            //현재 활성화된 프로세서 수를 측정후 반영
            label3.Text = Environment.ProcessorCount.ToString();
            label5.Text = Environment.Version.ToString();
            //마우스 정보를 위해 타이머 스타트
            timer1.Start();
            //OS버전별 교환
            switch (os.Platform)
            {
                case PlatformID.Win32Windows:
                    {
                        if (os.Version.Major == 4)
                        {
                            switch (os.Version.Minor)
                            {
                                case 0:
                                    Name = "Windows 95";
                                    break;
                                case 10:
                                    Name = "Windows 98";
                                    break;
                                case 90:
                                    Name = "Windows Me";
                                    break;
                            }
                        }
                        break;
                    }
                case PlatformID.Win32NT:
                    {
                        if (os.Version.Major == 4)
                        {
                            Name = "Windows NT 4.0";
                        }
                        else if (os.Version.Major == 5)
                        {
                            switch (os.Version.Minor)
                            {
                                case 0:
                                    Name = "Windows 2000";
                                    break;
                                case 1:
                                    Name = "Windows XP";
                                    break;
                                case 2:
                                    Name = "Windows Server 2003";
                                    break;
                            }
                        }
                        else if (os.Version.Major == 6)
                        {
                            switch (os.Version.Minor)
                            {
                                case 0:
                                    Name = "Windows Vista";
                                    break;
                                case 1:
                                    Name = "Windows 7";
                                    break;
                            }
                        }
                    }
                    break;
                default:
                    break;
            }

            label1.Text = Name;
        }
        private void timer1_T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System.Drawing.Point pt = Control.MousePosition;
            label7.Text = "X 좌표 : " + pt.X.ToString() + " Y 좌표 : " + pt.Y.ToString();
        }
    }
}

Who's 코르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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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차 쯔꾸르시리즈의 아웃사이더.

 제작 완성된 주요 게임들( 2003년 이전 게임들은 현재 자료가 남아있지도 기억도 잘 나지 않아서 생략)

The Knight Part 1 - 창조도시 게임자료실(2003)

The Knight Part 2 - 창조도시 완성작(2003)

The Knight Part 3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4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5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5)

Natural selection(아케이드) - 완성판 배포(2005)

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Azure Moon : limitless addition - 체험판 배포, 완성판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Stokesia(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 (2007)

Stokesia(Azure Moon)  - 개인 보관 중(2008)

Natural selection(3D FPS Type) - 제작 중단 연구용 완성판 배포(2008)

코르뉴의 전설(proto type) - 체험판 배포, 개인 보관 중(2009)

 

Arcadia - 개인 제작, 테스팅 까지만 완료(2011)

TowerDefence - 개인 제작, 타워 디펜스 카페등에 알파버전까지만 수록(2011)

Avengers - 개인 제작, 일리히트 엔진 + Bullet엔진 사용, 알파 버전까지만 배포(2011)

 

연구과제

-Java 1.6

-mysql, php, flash 연동 웹게임

-Unity Engine with Flash

-Flixel Engine with Flash 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