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ounter Effects VisuStella MZ - Yanfly.moe Wiki
심볼 인카운터를 구현하려고 이 플러그인을 찾았는
이게 플레이어가 특정 범위 안에 있을 때 인식하고 추격하는 부분과, 일정 시간 뒤 추격을 포기하고 돌아가는 것까지는 완벽하게 구현되는데, 플레이어가 닿았을 때 배틀을 구현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플러그인 내에 이벤트를 넣는 게 있길래 공통 이벤트로 전투처리를 하고, 모든 이벤트 칸에 하나하나 넣어 봤는데, 어디에다 넣어도 플레이어와 이벤트 접촉 시 배틀이 성립되는 구간은 없네요...
그나마 저 응답 파트는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시선 안에 넣기만 해도 배틀이 되어버리는 시스템입니다. 이쪽 플러그인 시리즈가 가장 잘 만들어지고 편하다고 봐서 이걸 쓰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면 문의창이 제대로 안 되어 있네요... 이거 어떻게 하는지 아시겠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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