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소재를 이용해 수렵과 탐색을 메인으로 삼은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중요한 기능인 탐지 기능을 넣고 싶은데 정보가 없어서 저의 나름대로 시도해 보고 있지만 길이 안보여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만들고 싶은 탐지기에 매커니즘입니다,
아이템(탐지기)사용 → 전방6x2탐지 → 감지된 이벤트 셀프스위치 변경 반짝임 임펙트 생성
발동조건을 이벤트 접근로 하여 아이템을 사용 하면 캐릭터 전방으로 미리 만들어둔 투명 이벤트를 이동시켜
이동한 투명 이벤트로 발동조건을 충족시켜 이벤트가 발동하는 식으로 만들려고 했으나
아이템을 사용해도 투명 이벤트가 이동하지 않아 난항을 격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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