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서는 저희 팀이 제작중인 게임에 대한 이야기(등장인물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잊어버리신 분이 계실 것 같으니 다시 설명하자면 저희 팀 클라우벤 연합 소프트가 제작중인 게임은 '히로익 미션'이라는 게임으로, 주인공들이 힘을 합쳐 어딘가에서 넘어온 기생충 '크로울러'에 대항하는 이야기인데요.
분량을 아주 크게 잡아서 몇 부작으로 나눴습니다.
그 중에서... 캐릭터를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 첫 번째로 소개하기로 결정한 것이...
1부 메인빌런이자 주인공이 대항하는 메인빌런인 기생충 '크로울러' 입니다.
예전에는 검벌레라고 칭했지만, 없어보여서 '크로울러'로 변경했습니다.
이 게임내에서의 역할은 말했다시피 메인빌런인데, 구체적으로는.... 소재를 알 수 없는 어딘가에서, 알 수 없는 이유로 등장한 미확인 생명체로, 사람을 우선적으로 감염시키는 기생충입니다.
목적은 불명이며, 검 날 끝으로 대상의 몸에 찔러서 감염시킵니다.
감염될 경우 크로울러에게 의지와 마음을 빼앗기고, 전투력이 대폭 상승하며, 가끔은 다른 모습의 괴물로도 변이하게 되고, 다른 사람에게 전염시키기 위해 행동하거나 주변을 마구잡이로 공격하게 됩니다.
스토리 초반에서는 아직 백신이 만들어지기 전인데다가 이 크로울러들도 아주 빠르게 퍼진 상황이라 감염되면 손쓸 방도도 없다고 하며, 군대도 밀리고 있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모티브는 유희왕의 <기동장치 메일펙터>이고, 기획동기는 그냥 소재 개조하다가 Feel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