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이벤트를 피해서 지나가는 컨트롤같은걸 만들고 있는데 이벤트랑 접촉해서 죽는게 아닌 그 맵의 다른부분으로
이동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근데 플레이어가 이벤트랑 접촉하면 플레이어가 그 맵의 다른 부분으로 이동하는 이벤트는 잘 작동하지만
움직이는 이벤트의 루트? 가 조금씩 바뀝니다.
양옆으로 같은 이벤트를 해두었을시 한 이벤트에 부딪히면 두 이벤트가 처음과 같이 동시에 움직이고있어야하는데 플레이어랑 접촉한 부분을 경계로 루트가 바뀝니다.
계속 찾아보고있는데 도저히 안나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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