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_CharacterBase.prototype.flick = function(user) {
if (actFlickSkill > 0) {
if (user.isBattler() && this.isBattler()) {
this.applySkill(user, actFlickSkill);
}
var animeId = $dataSkills[actFlickSkill].meta.bulletAnime;
if (!animeId) animeId = $dataSkills[actFlickSkill].meta.bullet_anime;
if (animeId) this.requestAnimation(+animeId);
}
this._vx = user._vx;
var n = 1 + (user._weight - this._weight - actFlickWeight) / 2;
this._moveCount = Math.floor(n / Math.abs(this._vx));
AudioManager.playSe(actSeFlick);
제가 쓰고 있는 점프액션플러그인의 일부입니다
쓰임새는 플레이어가 대쉬를 썼을때 전방에 있는 적과 플레이어의 무게를 비교한뒤
플레이어가 적보다 무거우면 적을 날리고 지정된 스킬의 데미지를 입히는
부분인듯 한데
원하는 바가 적이 더 무거워도 데미지가 들어가게 하고 싶은데 이걸 어떻게
수정해야 원하는 데로 작동 될까요?
(만약 다른 부분이 필요하다면 말씀해주세요 전문 링크 올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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