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게임을 제작 중이다 문제에 부딪혀 질문 올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제작 중인 게임 내 기능 중 포켓몬스터처럼 적을 포획하는 기능을 추가하고 있었습니다.
총 3가지 단계 (적 체력 30% 이하 / 30% 초과, 60% 이하 / 60% 초과)로 나누고 각 상황마다 포획의 확률을 달리 하려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변수를 곱할 떄 소수를 곱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어찌할까 고민하다 변수 조작에 스크립트 대입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그래서 스크립트 내에서 변수를 3가지 지정하고, 스크립트 내에서 적의 hp를 각 %만큼 곱하여 대입하고, 이를 새로운 변수에 대입해 볼까, 하는 생각도 가졌습니다만 문제는 그걸 어찌 해야 할지, 또 제가 생각한 방법이 통하는 지가 궁금합니다.
부디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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