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전투가 아닌 필드에서 하는 액션전투방식을 사용하고 싶은데 제가 만들려는 게임이 1회평타를 치면 2회에 50%확률로 등록한 스킬이 자동으로 나가는
느낌으로 스킬을 만들었습니다. 이부분을 어떻에 설정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필드사냥이다 보니 스킬에 범위도 설정하고 싶은데 이것도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혹시 방법을 아시는 분이나 이런 관련된 강좌를 아시면 알려주세요.
자동공격은 이러게 만들었습니다.
변수조작:"등록된변수" = 랜덤 0..1
조건 분기:"등록된변수" = 1
조건분기:배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건분기:액터1이 파티에 있습니다.
조건분기:액터1의 직업이 검술입니다.
전투 행위 강제:액터1, 배기, 마지막 표적
분기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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