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5
다운로드 링크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벤트 테스트용으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일단은 엔딩까지 만들었기에 완성작으로 올립니다.
섬에 표류한 주인공을 집으로 보내면 되는 간단한 내용.
개연성은 없으며 약간의 개그 테이스트.
플레이타임 : 약 15분 이상
엔딩 수 : 1개
소재 : RTP
주의사항 : 즉사트랩이 많아 저장을 자주하셔야 합니다.
이 게임은 단순하며 복잡한 설계가 없습니다.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1OobRczJF05H-XQzgbAwYGQzss_fhoQj6/view?usp=sharing
*RTP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실황허용.
영상 업로드시 이 페이지를 링크해주세요.
버그보고 및 피드백은
댓글 및 트위터로 (@gume_all)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01
사소한 부분 수정
-02,03 (20.10.11)
사소한 버그 수정
-04(23.1.5)
사소한 부분 수정
사소한 버그 수정
<힌트>
쪽지 위치 (알바 후 구인게시판 재확인으로 특정 이벤트 활성화)
-솜솜마을 회관에 2개, 지도섬 텐트안에 1개 (지도 획득 후 섬을 나가면 못 보게되니 주의)
+방패점 1개
<기타 요소>
(진행에 차질은 없지만 최소 한 번의 엔딩이후 보시는걸 권장합니다.)
-싸워보면 알겠지만 아저씨는 공격을 하지 않는다.....
-돈을 가져온 뒤 음식점에서 아무것도 구매하지 않으면... (혹은 구매 후 모두 되팔면...)
-울타리 앞 마을주민에게 말을 건 이후엔 해골과 무덤에 대한 코멘트가 붙는다.
-가지말라는 경고에도 왼쪽길로 가면...
-말을 건 이후엔 '그 주민'이 무덤에 반응한다.
-지도를 소지하고 있을때와 없을때의 방패점주의 대사가 다르다.
-지도를 소지하고 있을때와 없을때의 솜솜마을주민 대사가 다르다.
-동굴 수수께끼의 모든 오답들은 리액션이 각각 다르다.
-금화를 얻고 메뉴창을 열면...
-은화 획득 후 동굴을 나가 다시 돌아오면...
-방패 진열도중 가게를 나가면...
-마지막 책을 읽고 1층으로 돌아가면 여행자들의 대사가 다르다.
플레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