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특정 버튼을 누르면 특정 스킬이 발동하도록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있는데
스크립트 내에서 스킬 구현을 직접 시키려니 복잡해져서 스킬 구현 부분은 커먼이벤트로 작성하고
발동 트리거만 스크립트로 작성해서 스크립트 내에서 커먼이벤트를 실행시키는 방식으로 하려고 하는데
코드를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기본스크립트를 보면서 대충 때려맞히기 식으로 작성한거라 저기 말고 다른 부분도 고쳐야 한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odule HIDE
HIDE_SOUND = "RUN"
HIDE_TRIGGER = :X #'A'
end
class Game_Player < Game_Character
alias move_by_input2 move_by_input
def move_by_input
move_by_input2
if Input.trigger?(HIDE::HIDE_TRIGGER)
#############여기서 커먼이벤트를 실행시키고 싶습니다.
end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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