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plugindesc Top Window_Help Always show/hide in Scene_Map and set text with tracing values.
* @author Hammer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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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elp
* 맵 씬에서 화면 최상단에 헬프 윈도우를 띄우고, 텍스트를 실시간 갱신하는 플러그인입니다.
* 이벤트 명령의 스크립트에서 아래와 같은 함수들을 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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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MapTopHelp.SetActive(인자);
* 맵 씬일 경우 헬프 윈도우 표시 상태를 세팅합니다. 인자 true : 표시 / false : 비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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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MapTopHelp.SetTextFormat(텍스트);
* 맵 씬일 경우 헬프 윈도우에 표시할 텍스트의 포맷을 세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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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MapTopHelp.ClearTracingValues();
* 텍스트의 Tracing Value들의 세팅 정보를 삭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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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MapTopHelp.AddTracingValue(id, type, param)
* 텍스트의 Tracing Value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 id : 데이터의 고유 id (텍스트 표시할때 구분용)
* type : 데이터의 종류
* param : 데이터 추적에 필요한 추가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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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ype과 param의 종류
* 'variable' : 게임 변수. param은 변수의 게임상 ID.
* 'gold' : 소지금. param은 0.
* 'item_count' : 소지 아이템 갯수. param은 아이템의 게임상 ID.
* 'actor_hp' : 액터 HP. param은 액터의 게임상 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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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 예시
* : ID가 0002인 액터의 현재 HP와 소지금을 표시하고 싶은 경우
* (HelpHeightLine은 2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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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크립트]
* MapTopHelp.SetActive(true);
* MapTopHelp.SetTextFormat("액터2 HP : {101}\n소지금 {202}");
* MapTopHelp.ClearTracingValues();
* MapTopHelp.AddTracingValue(101, 'actor_hp', 2);
* MapTopHelp.AddTracingValue(202, 'gold',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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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과]
* "액터2 HP : 430
* 소지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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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 SetTextFormat로 설정할 텍스트에는 절대로 중괄호({ , })를 넣지 말것.
* 줄바꿈을 함수로 지원하진 않으므로 줄바꿈 문자"\n"을 적절히 사용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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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ram HelpHeightLine
* @desc 헬프 윈도우의 높이 줄 단위 설정(기본 1줄). 게임 실행중에 직접 바꾸면 정상작동 보장안됨.
* Default: 1
* @default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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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