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모든 게임의 맵은 여러개를 넘어 최대 세자리 수인 경우는 있고, 그 맵의 타일수도 역시 셀 수 없이 많을 것입니다...
'만약 게임내의 맵이 하나이고, 맵의 크기 역시 100타일로 한정되있어도 할만할 게임을
만들 수 있을까?'
이 게임을 제작하게 된 계기는 이 생각으로 비롯되었습니다.
그 생각을 바탕으로 진짜로 10*10=100타일의 조그만 맵하나가 게임 내 맵 전체로 쓰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1차 베타에 이어 현재 2차베타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3차베타에 정식출시를 앞두고 있죠....
============= 2차로 오면서 달라진 점 ================
세이브 플러그인 변경으로 세이브 파일 삭제를 인 게임내에서 삭제 가능
엔딩 구현
사운드 요소 구현
이제 무작위 캐릭터 하나를 클리어하면 스페셜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약간 달라진 맵
달라진
ㅁㅁ매
(맵은 수정되서 1차와 달라졌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여전히16명이고 엔딩 작업 등은 구현되었지만
구현 안 된 것도 있습니다. 그것을 정리해보면
===== 2차버전에서 비구현 된 것 =====
패러럴 기어라는 아이템을 사용 시에 재대로 사용되지 않는 캐릭터가 존재.(버그를 대비해 일단 쓰지 않으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되는 애들도 있지만
이외에도 여러 기타 문제가 있습니다...
===== 3차 베타버전으로 오면서 변한 점 =====
* 보스러시 모드 추가
* 몇몇 보스가 너무 강해서 너프했습니다.
* 더 많아진 아이템과스킬, 적, 직업별 배우는 스킬 등등....
* 신 플레이어블캐릭터 로키,루카 추가
* 신 직업 기타리스트
* 새로운 시나리오:로키 스토리
* 새로운 상인:스킬상인
* 새로운 보스:강철공주(신 보스러시 모드를 클리어하다 보면 등장합니다)
* 스페셜 보스(신 아레나 모드 1번 격파 후 최종보스를 꺾으면 그 보스를 조지고 등장)
* 새로운 스킬계통:전설,준전설,고급스킬(전설,준전설,고급 슬롯에 아무것도 없을 경우 배울 수 없습니다)
* 이외 사소한 여러가지를 추가하거나 자체 테스트를 통해 발견한 몇몇사소한 버그 해결
======== 보완할 점 =========
* 버그:제일 큰 문제거리. 현재 테스트 중이라서 더 두고봐야할 것 같습니다.....
* 벨런스 문제: 현재 테스트 중이긴 한데 아직까지 큰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 기타 등등..
===== 추가할 예정인 것 =====
* 전설,준전설,고급기술 종류
* 캐릭터(필요에 따라서 추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 기타 등등.....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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ㅍ
1차베타버전 링크(그래도 1차 베타가 어땠는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https://drive.google.com/open?id=1eF9WNh_NKuAuC6FlT1nqyzLPRXYDPxcs
2차베타버전 링크: https://drive.google.com/open?id=1CpUGKzWL-ASIqkPuyVaNHISOBwPN-19T
부족한 저의 게임의 더 부족한 베타버전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한 점이나 더 좋은 아이디어등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차베타버전 링크: https://drive.google.com/open?id=1826aP3GsJfUjMA-O2oYibRBL9ndOLxDo
만약 제 게임의 완성도나 다른 게임 등이 궁금하시다면 그럴 일 없겠지만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https://blog.naver.com/dongun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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