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SCK] 실사캐릭터 제작 워크플로우 2차 온라인 세미나

by 공불간 posted Dec 06,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오토데스크 공식 총판 SCK입니다. 12월 13일(금) 광고, 영화, 게임 등의 업계 실무자들을 위한 <실사 캐릭터 제작 워크플로우 2차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아티스트인 헬레나 신이 알려주는 실사 캐릭터 제작 워크플로우를 알아보고, Autodesk Maya를 활용하여 XGen 및 Skin Shader 제작 방법과 최근 캐릭터 제작 트렌드인 염색머리에 대한 노하우를 새로운 캐릭터 Violet을 통하여 자세하게 설명드릴 예정입니다. 실무 중 애로사항이나 궁금하셨던 사항들은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실시간으로 답변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참여 대상: 광고, 영화, 게임 등의 업계 실무자

●일시: 2019년 10월 24일(목) 14:00 ~ 15:00

●참가 비용: 무료

●신청 방법: 링크에서 참가신청 – https://talkit.tv/Event/2109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k.k?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