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받아서 퀘스트 스크롤 1을 받았다고 칩시다.
메뉴에서 스크롤 1번을 사용했을때 커먼이벤트 [퀘스트] 목록을 불러옵니다.
이때 내용과 보수 및 클리어 여부가 표시되게 하는것 까지는 만들 수 있지만
이 한개의 커먼이벤트 안에 여러개의 퀘스트를 내용을 넣어놓고 다른 퀘스트 스크롤을 사용했을때에는
그 스크롤의 내용만 나오도록 만들 수 있나요?
조건분기에는 아이템을 소지시에 발동하는 조건 밖에 보이지 않아 위와같은 방법은 안되는것처럼 보입니다.
만약 기본툴 효과로 불가능하다면 그냥 [퀘스트북] 이라는 느낌의 아이템으로 현재 받고있는 모든 퀘스트를 보여주는것으로 처리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제 게임에 나오는 퀘스트가 수십가지가 넘다보니... 퀘스트를 받기만 한 상태에서 한번 퀘스트북을 펼쳤을때 너무 길어지게 될까봐 그점 때문에 위와 같은 내용을 찾고있습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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