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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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빙판길에서 미끄러져서 바위가 나올때까지 쭉 미끄러지다가 바위에 부딪히면 원하는 방향으로 다시 쭉 미끄러지는 이벤트를

만들고있는데 쭉 미끄러지기는 하는데 바위에 부딪히면 멈추고 안움직이네요..?

움직일수 없을 경우 스킵도 체크했는데 왜이러는건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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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3'
  • ?
    무명시절 2019.09.13 18:40
    바위부근에 숫자판을 빼보세요
  • ?
    빵떡2 2019.09.13 19:01

    숫자판을 빼면 다른방향에서 미끄러질때 그부분을 밟게되면 쭉미끄러지다가 멈추게되서 좀 이상해지네요 ㅠ

    특히 벽쪽을 다 빼야될거같은데 그렇게되면 미끄러지지가 않아서..

  • ?
    무명시절 2019.09.13 23:27

    음...그럼 바위의 각 부분의 타일을 다른 번호로 하는건 어떨까요?
    ex)

    1 2 1
    3 0 4
    1 5 1
    (참고로 0이 바위 입니다)

    이렇게 한 뒤 조건분기로... 일단 2번일때 기준으로
    저 조건분기의 그렇지 않을 경우에 이렇게 작성하세요
    조건분기 빙판길 = 2
    조건분기 캐릭터가 아래를 보고 있다
    (공백)

    같은 방법으로 3,4,5까지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뭣하면 이것도(http://yanfly.moe/2016/01/24/yep-062-slippery-tiles/ )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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