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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자! 꽈배기마을

by 가을하늘공활한데 posted Aug 24,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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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툴 알만툴Ace
플레이타임 30분이하
실황 가능
이차 창작 가능
멀티 엔딩 배드엔딩, 노멀엔딩, 트루(해피)엔딩, 전혀 연관없는 히든엔딩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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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자: 가을하늘공활한데

모든 CG: 가을하늘공활한데

모든 칩셋&타일셋: 가을하늘공활한데

제작기간: 2주일 정도

 

줄거리: "꽈배기마을"이라는 마을이 있다. 격리된것도 아닌데, 항상 발전이 없는 이상한 마을이다.

이런 마을에 사는 주인공 "곽배기" 곽배기는 매일 이 마을을 뜨고싶어하지만, 항상 어쩔수 없이 실패하고 만다.

오늘, 곽배기는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마을을 뜨리라고 다짐하게 된다. 과연 곽배기는 마을을 무사히 뜰 수 있을까?

그리고 꽈배기마을은 어째서 항상 발전이 없을까? 또, 곽배기는 왜 마을을 그동안 못 떴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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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왕초보 쯔꾸르 제작자 가을하늘공활한데 입니다. 네번째 작품이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게임을 투고하네요. 거의 2달이 다되가도록 게임을 만들지 않은게 양심에 찔려 만들었습니다. 앞으론 자주 만들게요.

이번 게임은 상당히 빡치고 뭣같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왜냐하면 선택지 함정 류의 게임이기 때문이죠.

그래도 다른 작들과는 다르게 자율 세이브를 넣었으니 그렇게 빡치진 않을려나요? 잘 모르겠습니다.

이번엔 타일셋,타이틀 등등도 모두 직접 만들어봤는데, 어떻게 봐주실진 모르겠습니다. 잘 봐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실 분은 없겠지만)실황, 이차창작 등 환영입니다. 허락 안 맡으셔도 됩니다. 버그&오류가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제보해주세요.

 

다운로드 링크 -> https://blog.naver.com/auto04mne/221627001387

 

 

 

Who's 가을하늘공활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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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하늘공활한데 입니다.

이상한 게임을 만드는 초보 쯔꾸르 제작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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