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VX ace 스크립트 에디터 일어라서 VX에 있는 스크립트 에디터를 복붙하고 있었는데 중간에 테스트 플레이를 하는데 오류가 뜬겁니다.
이렇게 뜨는데 이거 하려면 고쳐야 한다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제 스크립트 에디터 Game_temp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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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개 인스턴스 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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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r_accessor :next_scene # 변환 대기중의 화면 (문자열)
attr_accessor :map_bgm # 맵 화면 BGM (전투시 기억용)
attr_accessor :map_bgs # 맵 화면 BGS (전투시 기억용)
attr_accessor :common_event_id # 커먼 이벤트 ID
attr_accessor :in_battle # 전투중 플래그
attr_accessor :battle_proc # 전투 콜백 (Proc)
attr_accessor :shop_goods # 상점 상품 리스트
attr_accessor :shop_purchase_only # 상점 구입만 플래그
attr_accessor :name_actor_id # 이름 입력 액터 ID
attr_accessor :name_max_char # 이름 입력 최대 문자수
attr_accessor :menu_beep # 메뉴 SE 연주 플래그
attr_accessor :last_file_index # 마지막에 세이브한 파일의 번호
attr_accessor :debug_top_row # 디버그 화면 상태 보존용
attr_accessor :debug_index # 디버그 화면 상태 보존용
attr_accessor :background_bitmap # 배경 비트 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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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브젝트 초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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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initialize
@next_scene = nil
@map_bgm = nil
@map_bgs = nil
@common_event_id = 0
@in_battle = false
@battle_proc = nil
@shop_goods = nil
@shop_purchase_only = false
@name_actor_id = 0
@name_max_char = 0
@menu_beep = false
@last_file_index = 0
@debug_top_row = 0
@debug_index = 0
@background_bitmap = Bitmap.new(1, 1)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