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26일 03시 35분 기준 '서른 분'이 유료판을 구매해주셨습니다! 감사해요♡
이메일도 받고 평점도 높게 주시고 인터넷에 올리는 건 첫작품인데 많은 관심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인디게임에 대한 관심과 적잖은 부담을 주는 유료게임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0^/
유료판을 구매했는데 '자신이 원하던 게임이 아니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하단의 제 메일 "algif@naver.com"로
구매자분의 G메일로 발송된 주문영수증 메일 내역에서 주문번호를 보내주시면 환불해드리겠습니다.
!!! 2019년 5월 20일 23시 20분 이전에 설치하신 분들은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
두란스는 게임의 주인공입니다. 다른 제목들을 생각해봤지만 너무 오글거려서 정하게 됐습니다.
중학생 때에 알만툴 2000시리즈인 싱글바람을 처음으로 접하면서 알만툴을 해오다가 최근에는 어플로도 만들 수 있다는 게
신기해서 하나쯤 만들어서 올려보고 싶단 생각에 시작했네요. 제작은 한달 조금 넘게 걸렸습니다.
스토리에 정말 충실하게 임했습니다. 1500원의 이상의 가치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나름의 철학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토리를
만들었습니다!
#게임의 배경 요약
인간과 마족과의 전쟁이 끝나고 평화로운 날들이 이어지는 중, 갑자기 등장한 수수께끼의 집단은 사람들의 에너지를 빼앗아 달아난다! 평화를 위한 집단이라고 주장하는 그들에게 맞서서 주인공 '두란스'가 모험을 떠나고 자신의 생각보다 일이 커지고 있음을 느낀다.
#RPG maker MV로 제작한 턴제 RPG 입니다.
고전 턴제 RPG인 드래곤퀘스트, 환세취호전 등을 재밌게 플레이 하신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어플 구매 후 플레이시 별도의 결제 및 추가 데이터 이용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발자 기준의 게임의 제작 비중도
그래픽:★★☆☆☆
요즘 3D 게임이나 화려한 다른 게임들과는 그래픽으로 승부를 보기엔 힘들겠네요.
그렇다고 맵매치나 이미지들이 지저분하게 배치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깔끔해요!
전투: ★★★★☆
일반 몬스터와의 단순한 전투로 빠른 레벨업과 보스전의 어려운 전투로 나뉩니다. 보스전은 패턴 파악이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보스전이 많이 어렵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하지만 레벨을 더 올리거나 패턴을 안다면 돌파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적당한 성취감이 필요하다 생각해서 어렵게 만들었어요.
복잡함: ★★☆☆☆
스킬과 아이템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저의 경우이지만 스킬이 너무 많아도 뭘 써야 할지 복잡하고 아이템도 그때그때 갈아서 맞춰주는 일들이 너무 귀찮고 번거로웠습니다. 주요 장비템은 무기와 갑옷 두 종류로 간소화하였고, 스킬들도 정말 필요할 것 같은 스킬들 외에는 넣지 않았습니다.
노가다(지루함): ★☆☆☆☆
스토리 진행하며 자연스레 레벨이 따라가도록 되어 있어 보스 전에서만 조금의 성장이 필요합니다. 의미 없는 '몬스터 몇 마리 잡아오기' 같은 퀘스트는 일절 넣지 않았습니다.
스토리: ★★★★★
제일 신경 쓴 부분입니다. RPG maker 툴의 기본 특성상 같은 장르의 게임들과 차별성을 둘 수 있는 포인트라고 생각했습니다. 중간중간 유머를 섞긴 했지만 제작자의 나이대를 고려하면 20대 후반 정도의 유머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동년배는 좋아합니다ㅎㅎ. 가볍게 던지는 캐릭터들의 대화와 가볍지만은 않은 철학적인 스토리가 조화를 이룰 거라 생각해요.
#플레이 시간: 약 4시간 30분 (막힘 없이 플레이했을 경우의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