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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금 현재 공포게임 작성중입니다

현재 적한테 맞으면 쓰러지는 모션을 더해 거기에 피가 나오는 그림을 쓰고 있는데

근데 여기서 문제점이 있습니다

방향을 움직일때마다

그 그림의 효과가 자꾸 중앙으로 갑니다

어떡해 해야될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마녀의 집처럼 적한테 맞으면 그 방향으로 

하고 싶습니다.

 

[수정] 

두개의 그림중에 있습니다


첫번째 그림은 적한테 정면으로 맞았을때의 쓰러지는 모션이 있습니다

바로 그자리에 죽어있죠

물론 저것도 맘에 들지는 않지만 나중에 고칠 예정입니다



두번째그림은

보시면 그자리에서 죽어야됩니다 하지만 

그자리에 죽어야할게 안죽고 이상한데서 죽어있습니다


마녀의 집처럼 적한테 맞았을 경우 

이상한데서 죽는것이 아닌

그자리에서 죽는것을 만들고 싶은데

아쉽게도 만들기 힘드네요

그냥 맞으면 저렇게 죽는 모션이 아닌 그냥 게임오버를 만들어야될지..

하지만 그러면 너무 밋밋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좋은 공포게임을 만들고 싶어서

질문과 답변에 적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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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2'
  • profile

    사진도 없고 제가 아는 것도 많은 편도 아니며 빠진 설명도 있다보니 자세한 답변은 못 드리지만,

    이벤트로 간단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이벤트를 비슷하게 설정하신다면 캐릭터 이동 시 그림 또한 캐릭터 중심으로 함께 움직이게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트리거는 플레이어 시야 제한을 만든 트리거이며,

    두 번째는 플레이어의 y축 (n)위치에 이벤트를 이동시키기 위해 만든 트리거입니다.

    추가로 자신이 원하는 설정으로 비슷하게 바꾸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



    Desktop Screenshot 2019.04.27 - 13.53.48.88.png


  • profile
    건빵빠 2019.04.27 14:11

    수정했습니다

    이미지 파일과 더불어 설명도 더 붙혔어요

    일단 알려주신점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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