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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사항 : 프로젝트 현황이나 포트폴리오, 모집 요구사항 등 위에서 충분히 언급하지 못한 내용을 기입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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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양식을 지키지않으면 이유없이 게시물 삭제됩니다.
팀원 인원 수 :4/5
지원구분(개발, 디자인 등) : 메인 디자이너
지역 : 부산
팀원 평균연령 :26
제작할 게임장르 또는 방식 :턴제 RPG
연락가능시간 :새벽 제외 모두
본인소개(간략) :하단 기술
E-mail, SNS, 메신저 : 카카오톡 - dksgo79(이대경) / lsdk6708@naver.com / 댓글 + 쪽지
기타 :
반갑습니다.
저는 부산 거주 중인 대학생이고 현재 재학 중이며, 동시에 유니티 엔진을 통해서 게임 제작 중 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는 작년 12월 쯤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저를 비롯한 팀원 모두가 포트폴리오 활용 목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팀원은 현재 프로그래머 3명 / 디자이너 1명, 총 4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게임 제작 경험이 그리 많지 않고, 기술들도 많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배우고 조율해가면서 조금씩 완성시키고 있습니다. 3월 말 혹은 4월 초까지 프로토타입 시현 영상 제작이 현 목표이며, 프로젝트 완성에 대한 최대 기간은 이번년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획에 대한 내용은 팀장인 제가 메인 아이디어를 제안했지만 저 역시도 기획자가 아닌 프로그래머에 가깝기 때문에, 기획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서로 의논을 많이해서 결정하는 편입니다.)
포트폴리오 활용이 주 목적이기 때문에 가능한 많은 공모전 참가를 노리고 있습니다. 현재 한이음 ICT 멘토링에 참가하여 (주)게임데이 - 이주현 멘토님에게 도움을 받아가고 있습니다. 참여하시는 분께서 현재 대학생이시라면 도중에라도 함께 참가가 가능합니다.
'유니티 엔진 기반의 턴제 모바일/PC RPG 게임 - Island Quest'
디자이너 분께서 혼자 감당하시기에는 디자인 리소스가 너무 많은 편이기에, 디자인 업무를 분담하실 디자이너 분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딱히 메인 / 서브를 나누는 개념이 아니라 인게임 캐릭터/배경 및 스킬 이펙트, 아이콘, UI 구성도 등의 모든 디자인 업무를 1/2하여 분담할 생각입니다. 따라서 새로 들어오시는 디자이너분이 염두하셔야 하는 부분은
1. 게임 기획 : 자기가 흥미있는 기획인지
2. 디자인 그림체 및 컨셉 : 이미 어느 정도 디자인 리소스가 나와있고, 여기에 맞춰주셔야 합니다.(작업된 리소스는 하단에 첨부하겠습니다.)
3. 작업 가능 시간 및 커뮤니케이션 방법 : 온라인 / 오프라인 회의인지, 얼마나 작업해야하는지
현재 계신 디자이너분께서는 보통 주말에 디자인 작업을 하시고, 평일에는 다른 팀원들의 피드백을 받거나 해주십니다. 팀원 합류시 최초에 만나본 것 말고는 모든 작업은 온라인으로 진행했습니다.(오프라인 회의 및 공모전 행사 참가 역시 자율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작년 2018 한이음 ICT 공모전에 Unity 모바일 게임으로 입상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제작했던 게임과 따로 제작했던 게임에 대한 시현 영상은 따로 첨부가 안되서 링크로 대체하겠습니다.(혹은 연락주실때 알려주시면 보여드리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indiedev?iframe_url=/ArticleRead.nhn%3Fclubid=28183931%26page=1%26boardtype=L%26articleid=37772%26referrerAllArticles=true
기획서나 게임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연락주시면 따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부산 거주 중이신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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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제작된 디자인 리소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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