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에 처음으로 만들어봤던 공포게임을 난이도 조정을 위해 만든 지 2년이 지나서야 마지막 부분 난이도를 낮추고
최근 모 BJ의 실황을 보고 대략 1주 전에 다시 모든 맵에서의 전체적인 난이도를 줄였습니다.
이 게임은 저택괴담과 Leave의 작품에서 영향을 굉장히 받았고, 그 게임들에 쓰인 효과음이 몇 종류 들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점
2014. ??. ??. 게임 공개
2016. 3. 19. 마지막 부분 난이도 하향
(손전등 시야 범위 상향, 추격전 전 후 맵의 맵배치 변경, 추격자 AI 소폭 향상, 추격자 대쉬속도 조절, 저장 이벤트의 자동실행을 병렬처리로 변경, 일정 부분에 다다랐을 때 추격자가 추격을 못하게 변경, 추격전 한정 대쉬 키 무효화)
2019. 3. 9 ~ 2019. 3. 14 모든 맵 난이도 하향
(추적자의 출현 빈도 하향, 오토타일 설정, 액터 이동속도 상승으로 인한 대쉬 키 무효화, 일부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