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곧 본문입니다. 상태이상으로 Easy, Normal, Hard, Lunatic 난이도를 만들고 싶은데
제가 해보니까 난이도가 다 말썽이더군요;; 제대로 상태이상으로 난이도 만드는 방법이 있나요?
플레이어의 상태이상 난이도와, 적의 상태이상 난이도 만드는 법 모두 알려주세요.
플레이어 -
이지 = 기본적으로 최대 HP, 공격력 서로 100%
노멀 = 통상능력치 최대 HP, 공격력 서로 80%
하드 = 통상능력치 최대 HP, 공격력 서로 50%
루나틱 = 통상능력치 최대 HP, 공격력 서로 30%
적 -
이지 = 기본적으로 최대 HP, 공격력 서로 100%
노말 = 통상능력치 최대 HP, 공격력 서로 140%
하드 = 통상능력치 최대 HP, 공격력 서로 200%
루나틱 = 통상능력치 최대 HP, 공격력 서로 250%, 물리피해율 20%
이렇게 했는데 이 상태이상 난이도가 제 뜻대로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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