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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자료 : 자작 설정 외의 참고 가능한 내용들입니다.
1. 세계관 : 검과 마법, 몬스터가 있는 세계
사람들은 태어나고 5살이 되면 진명을 받고 몸에 진명의 표식이 생긴다. 평생 그 이름으로 살아간다.
동물이나 몬스터는 진명의 표식이 없다.(단 인간에서 몬스터가 된 경우 표식이 있다. ex)좀비 뱀파이어 등)
[인간에서 몬스터가 된 경우에는 '몸이 원래 형태에서 변형된 것'이지만 폴리모프의 경우 아에 '몸을 완전히 새로운 형태로 바꾼다'는 설정이다.]
2. 주인공 : (이름 없음)
고아의 빈민가 출신. 어린 시절 기밀 조직에 끌려가 살인귀로 키워졌다.
그 과정에서 드래곤만이 쓸 수 있다는 마법 '폴리모프'를 배우게 되고
그때문인지 주인공의 진명의 표식이 사라지고 주인공은 진명을 잊어버리게 된다.
이후 조직에서 빠져나와 (자칭) 여동생 레이나를 만나고 주인공의 이름을 찾으러 같이 여행을 떠난다.
2-1 특징 : 폴리모프로 외모를 바꿀 수 있다.(직업을 바꿀 수 있다.)
3. 여주인공 : 레이나
주인공의 여동생(자칭). 마법사다. 주인공과 닮았다.
이름 찾는 것을 도와 주겠다고는 하나 그 안에는 주인공과 폴리모프 마법을 연구하려는 흑심이 담겨 있는 듯 하다.
주인공은 이름을 찾고, 레이나는 주인공을 연구하러 같이 여행을 떠난다.
매일 밤마다, 다른 의미로(?) 주인공을 덮친다.
3-1 특징 : 머리가 매우 좋으나 머리쓰는 걸 싫어하는 스타일. 회복/버프마법이 특기다.
위 주인공 (저것도 원래 모습이 아닐 수 있다!!)
아래 레이나 (그래서 (자칭) 여동생?)
게임을 만들어 보려 rpgmaker mv를 샀으나 지갑만 털린 1인...
세일 중이였어서 다행이다..(그게 문제가 아닐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