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행수를 하나 하나씩 다 일일이 세서 맞게 지정해 놨는데 끝에 가서는 이벤트가 자기 맘대로 막 걸어다니는데 이거를 어떻게 완벽히 수정할 방법이 없을까요?
예를 들어 맵이 드넓은 운동장이라고 치면 제가 캐릭터 하나 하나씩 토끼뜀 걸음을 하게 해서 걸음수만큼 지정을 해놓고 한 바퀴를 완주하게 해놨는데 캐릭터들이 끝에 가서 자기 멋대로 움직여요
혹시 이동경로 설정에서 걸음수가 많으면 제한적인 문제라도 있나요?
아니면 혹시 변수조각으로 해야 하는걸까요?ㅠ 알려주세요 답답해요
■ 질문전 필독!
- 질문할 내용이 이 게시판이나 강좌에 이미 있는지 확인합니다.
- 하나의 게시물에는 하나의 질문만 합니다.
- 제목은 질문의 핵심 내용으로 작성합니다.
- 질문 내용은 답변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합니다.
- 스크립트의 전문이 필요할 경우 txt 파일 등으로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받은 게시물은 삭제하지 않습니다.
- 답변이 완료된 경우 해당 답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댓글을 달아줍니다.
- 처음 오신 분들은 공지 게시물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 미준수시 사전경고 없이 게시물을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