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상에서 "스크립트 콜"로 이런식으로 체력만 퍼센트로 깍이게 했는데요.
게임오버가 되버리는데, 게임오버가 안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if문으로 멤버의 체력을 얻어서, 1을 남겨주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하는데, 어렵네요...
$gameParty.members().forEach(function(actor) { if (actor.isAlive()) { actor.gainHp(-(actor.mhp * 0.2)) }} );
어떻게 해야할까요...?
actor.isAlive()를 체크하면 살아있을것 같은데...
체크하고서 체력을 깍기 때문인지 게임오버 되버리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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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Party.members().forEach(function(actor) { actor.gainHp(-(actor.mhp * 0.2)) } );
$gameParty.members().forEach(function(actor) { if (!actor.isAlive()) { actor.setHp(1) }} );
이런식으로 두번 작동시켜서 최소 1피를 남길 수가 있더라고요.
그런데 연속으로 사용하면 죽지는 않는데, 0피가 되는 현상이 있네요...
수식을 하나로 줄이려면 어떻게 작성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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