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기억하시는 분이 계실진 모르겠지만 예~~~ㅅ 날에 '용사님 도와줘요! ' 라는 게임을 만들었던 흑적타도라는 사람입니다.
오랜만에 게임하나 만들었습니다. 약을 살짝만 친 스토리형 RPG '마왕님이 부활하셨다!'입니다. 부디 재밌게 플레이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토리 간단 소개
심심해서 넣은 별거 없는 타이틀 화면. 참고로 게임 내에는 마왕성같은건 없음.
영 좋지않은 사정으로 인간들에 의해 사망한 마왕. 그리고 그 후 300년이 지난다.
마왕님 도와줘요!
제일 중요한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1yNBF03H6e14tdTQDl5akBqTy0gqN0NJ1/view?usp=sharing
버그 및 오류 발견시 제보 부탁드려요! 그리고 흑적 조심하세요 여러분!
재밌게 플레이 하셨다면 댓글과 추천 부탁드려요!
↑'용사님 도와줘요!' 링크
마지막 보스전이 난이도 좀 높긴해서 어떻게 깨야할지 몰라 물어보는 분들이 많아서 마지막 보스 공략법을 아래에 적어둡니다. 스포가 포함되어 있으니 마지막 보스까지 플레이하신분이 아니라면 절대 긁어보지 마세요!!
1. 촉과 샴 둘다 죽었을때 : 용사로 딜을 하기보다는 영웅의 격려를 쓰고 바로 장판파+방어로 탱을 해주고 보스의 궁극기를 막기위한 아이템및 슈퍼엘릭서또한 용사가 담당해줍니다. 그리고 마왕은 바람마법을 괴왕에게 지속적으로 써줍니다. 괴왕이 궁극기를 쓸 때 바람마법에 의한 상태이상이 걸려있어야 그때 방어까지 해서 데미지가 거의 안들어옵니다. 그 후 TP가 100이 될 때마다 메테오+영웅의 일격을 써주면 끝납니다.
2. 촉은 살고 샴은 죽었을 때 : 위와 비슷한 방법으로 하되, 샴이 궁극기를 쓰면 턴당 행동수가 많아지기 때문에 아이템 및 슈퍼엘릭서를 샴이 담당해줘도 됩니다.
3. 샴은 죽고 촉은 살았을 때 : 우선 첫 턴때 촉으로 두가지 버프를 모두 걸고 용사의 버프까지 건 후에 장판파를 쓰면 용사가 엄~청 단단해집니다.그리고 용사의 장판파가 풀릴 때쯤이면 촉은 팽창을 쓰기 때문에 용사도 딜을 좀 해도 됩니다. 그럴경우에는 아이템 사용은 촉이 맡아야합니다. 나머지는 첫번째와 같습니다.
4. 촉과 샴 둘 다 살았을때 : 용사가 회광반조를 쓰지 않기 때문에 용사의 장판파로 초반을 넘기고 샴이 궁극기를 쓴 후 아이템의 사용을 맡아줘야합니다. 중간중간에 촉은 힐을 하는 대신 버프를 먼저 걸고 다른 누군가가 슈퍼엘릭서를 먹어줘야 합니다.
*2018/8/29 첫번째 보스전에서 전설의 기술이 제대로 사용되지 않던 버그 수정
*2018/9/5 하앗! 게임실행파일(exe파일)의 아이콘을 좀 더 마왕처럼 변경!
*2018/9/24 텍스트 일부분 맞춤법 교정
*2018/9/25 일부분 맞춤법 교정, 퀘스트가 있는데 !표시가 안되던 버그 수정, 숲과 사막에서 마왕이 본모습인 상태로 죽으면 은신처에 못들어가던 오류 수정, 누락됬던 SE파일 추가
*2018/9/26 오타 두군데 수정, 위에 마지막보스 공략법 첨부
*2019/5/3 무언가의 오류로 인해 최종결전에 들어가기 전 경외심이 100이 넘는 버그가 발생했을때 진엔딩 루트를 하기 위한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던 오류 수정
*2021/10/10 다운링크 재업로드
*2021/12/18 구글드라이브 뭐 바뀌었다는거 때문에 2트
*2021/12/28 3트...이젠 진짜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