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세개의 맵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A-B(A와 B맵은 연결돼 있습니다.)
B-C(B와 C맵은 연결돼 있습니다.)
그러나, A와 C맵은 서로 연결돼 있지 않습니다.(즉, A에서 C로 가려면 B를 지나야함)
여기서 A > B > C 로 이동한 다음, 다시 B맵으로 이동할 때 말이죠.
추격하고 있는 이벤트가 A에서 B맵으로 이동하는 곳에서 나타나면 어색하잖아요?
C에서 B맵으로 이동하는 곳으로 자연스럽게 나타나서 추격해야하는데 이걸 못하겠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계속 빙빙 돌아다닐 경우, 이전 맵에서 발동된 추격이벤트(추격하는 캐릭터)를 따로 꺼주지 않으면 안 없어지고 계속 생기더라고요.
이걸 어떻게 하면 좀 간단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혹시 간단하지 않아도 방법이 있다면 귀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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