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롭니다.
몬스터를 피하려고 가려면 조용히 갈 수 있지만, 그 주위에 가게 되면, 해당 이벤트의 자율이동이 '접근'으로 바뀌거나,
혹은 '이동루트 설정 > 플레이어 쪽으로 이동하기 (+추가옵션:동작반복&움직일 수 없을 경우 스킵)'라는 실행내용 등이 실행되거나,
모종의 방법으로 발동하지만, 발동 조건은 몬스터의 범위 내에 3타일 안의 범위까지 접근했을 때, 몬스터가 이를 눈치채고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어떤 방법이 있을런지요? X 값이나 Y 값등을 이용하여 변수 같은 것도 해야될 것 같고...
즉, 몬스터 이벤트들은 처음엔 '랜덤'으로 움직이고 있다가 3타일거리 안으로 접근하면, 플레이어를 쫓아오게 바뀌게되는 방법을 여쭙고자 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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