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의 마지막 엔딩을 볼 수 있는 조건은..
첫 번째, 두 히로인의 호감도가 같아야 합니다.
두 번째, 두 개의 파편을 얻어야 합니다.
-------------------------------------------------------------------------------------------------------------------------------------
첫 번째 파편을 얻는 법..
맨 처음, 에브리가 갇혀있는 공방에서 인형을 습득한 후..
일정시간 가만히 있으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파편 획득.
-------------------------------------------------------------------------------------------------------------------------------------
두 히로인의 호감도가 같아야 하는 조건입니다.
우선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제가 의도했던 루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데이를 구하면 데이의 호감도는 자동적으로 1부터 시작합니다.
첫 번째, 두갈래로 나뉘는 구간에선 왼쪽을 선택합시다.
오른쪽은 드림루트인데 전체적으로 드림루트는 퍼즐이 ' 운 ' 이라는 요소가 상당히 많이 적용하고
데이의 호감도를 깎아버리는 이벤트가 곳곳에 존재합니다.
빛을 발견한 뒤의 선택지입니다.
이곳에선, 썩은 양말을 얻도록 합시다.
그리고, 통아저씨한테 가기 전에 빛을 반납하여
이 이벤트를 보도록 합시다.
데이의 호감도가 2가 됐습니다.
데이의 이벤트를 본 후, 통아저씨 이벤트를 진행하여
데이의 호감도를 3으로 만듭시다.
여기까지 오면, 데이의 호감도 작업은 끝났습니다.
이제 드림의 호감도를 관리하시면 됩니다.
드림의 루트인 사랑의 방으로 갑시다.
드림의 방을 선택하여 드림의 호감도를 올린 상태.
이 스위치를 건드리면, 드림의 호감도가 상승하고 데이의 호감도가 하락합니다.
두 히로인의 호감도가 같아졌습니다.
이 루트의 퍼즐은 오로지 운으로만 적용되기 때문에, 위의 두 스위치를 건드리시면 나가실 수 있습니다.
(아까 작동된 호감도 함정 스위치는 다시 올리셔야 합니다.)
호감도가 같을때 나오는 이벤트.
(이는, 일반 엔딩루트와 같습니다.)
이 상태에서 이벤트를 진행시켜, 질투의 파편을 얻읍시다.
-------------------------------------------------------------------------------------------------------------------------------------
두 파편을 가지고 있으면 하나로 합쳐집니다.
기억의 파편을 가진채로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하시면..
숨겨진 방인 기억 속으로 들어갑니다.
이상, 숨겨진 엔딩 공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