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중인 게임의 퍼즐에 333큐브의 각 면을 보고 면들을 돌려서 큐브의 한 면을 맞추는 것이 있습니다
맵 하나당(또는 사진 한장) 큐브 한 면이고 큐브 내부에서 큐브를 보는 형태입니다
한 면만 색칠되어있어 나머지 면의 색들은 신경쓰지 않고 색칠된 한 면만 맞추면 됩니다.
구현 방법을 모르겠어서 그냥
돌리고자 하는 면을 시계방향 90 돌린다 -> 돌리는 면의 조각의 위치가 어디인 경우 어디로 이동한다. 돌리는 면과 맞닿은 모서리에 위치한 조각들은 어느 면으로 이동한다
이런 식으로 짜려는데 게임 내부에서는 어떻게 할 지 전혀 모르겠어서 스크립트를 손대보려고하는데 (루비어 독학중입니다..)
게임 내에서 어느 면을 돌릴때 스크립트에 따라 조각들이 이동하고 게임내에서 어떻게 표시된다 이 과정이 어떻게 가능한 건가요. 스크립트 내의 변수가 게임 툴의 변수와 연동되는 변수인가요? 그리고 위 방법의 큐브 구현에 괜찮은 방법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스크립트는 하나도 모르는 초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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