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액터에게 몬스터를 잡을 때 마다 쌓이는 '업'이라는 이름의 스텟을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질문 게시판과 강좌 게시판을 돌고 돌며 '스텟 추가', '능력치 추가' 키워드로 검색을 하였고 친절한 분의 친절한 설명을 통해
$game_system.battle_count
지금까지 전투한 횟수라는 데미지 계산식은 얻었습니다.('업' 이라는 키워드는 단일 키워드라 상관 없는 내용이 너무 많이 나와서 제외했습니다.)
근데 제가 원하는 것은 전투 횟수가 아니고 몬스터를 물리친 횟수입니다.
이를 스텟으로 설정하고, 스테이터스 창에 나오게 하며, 데미지 계산식에 포함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앞의 데미지 계산식은 다음의 블로그로부터 따왔습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y66kill&logNo=60200008893&proxyReferer=&proxyReferer=http%3A%2F%2Fblog.naver.com%2Fty66kill%2F602000088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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