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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사항 : 프로젝트 현황이나 포트폴리오, 모집 요구사항 등 위에서 충분히 언급하지 못한 내용을 기입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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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름 : astray
장르 : rogue - lite
비슷한 게임 예시 : 아이작, 엔터 더 건전
구인 분야 :
기획자
- 컨텐츠 : 게임 설정, 플레이 요소등
- 벨런스 : 레벨디자인, 캐릭터&몬스터 벨런스 요소등
그래픽 디자이너
- 일러스트레이터 : title, 캐릭터등
- 오브젝트 디자이너 : 게임내 플레이어, 몬스터등의 모션그래픽이나 맵그래픽등
- ui 디자이너 : 게임내에 표시되는 다양한 ui 이미지
현재까지 만들어진 부분을 영상으로 올리려 했는데 용량 맞추기 어려워 스크린샷 몇장으로 대체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랜덤으로 맵이 생성됩니다.
맵에는 랜덤으로 방이 만들어지며 각 방을 잇는 통로가 생성됩니다.
각 방마다 몬스터가 젠되며,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방문이 열리고 다른 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에 들어서면 출입구가 막히며 몹이 젠되고, 해당 몹을 처치하면 됩니다.
현재 맵생성 알고리즘으로 맵을 생성하고, 방에 입장시에 몹 생성하는 부분과, 공격, 사망처리가 완료되었고,
아이템기능 구현중에 있으며, 시험적으로 물약 2종류를 만들어 놨습니다. (각 hp,mp 회복 포션)
그리고 인벤토리 기능도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