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Extra Form

이벤트 페이지 중에 어떤 조건(예를들어 스위치가 on이라거나 변수가 1이라거나)이 없는 조건문 페이지가 1개라도 없으면 오류가 납니다. 즉 모든 페이지가 조건문 페이지인 이벤트가 있으면 오류가 납니다.


 var Imported = Imported || {};

Imported.TMTurnMove = true;


var TMPlugin = TMPlugin || {};


if (!TMPlugin.EventBase) {

  TMPlugin.EventBase = true;

  (function() {


    var _Game_Event_setupPage = Game_Event.prototype.setupPage;

    Game_Event.prototype.setupPage = function() {

      _Game_Event_setupPage.call(this);

      if (this._pageIndex >= 0) this.loadCommentParams();

    };


    Game_Event.prototype.loadCommentParams = function() {

      this._commentParams = {};

      var re = /<([^<>:]+)(:?)([^>]*)>/g;

      var list = this.list();

      for (var i = 0; i < list.length; i++) {

        var command = list[i];

        if (command && command.code == 108 || command.code == 408) {

          for (;;) {

            var match = re.exec(command.parameters[0]);

            if (match) {

              this._commentParams[match[1]] = match[2] === ':' ? match[3] : true;

            } else {

              break;

            }

          }

        } else {

          break;

        }

      }

    };


    Game_Event.prototype.loadTagParam = function(paramName) {

      return this._commentParams[paramName] || this.event().meta[paramName];

    };


  })();

} // TMPlugin.EventBase


(function() {


  //-----------------------------------------------------------------------------

  // Game_Map

  //


  Game_Map.prototype.updateTurnMove = function() {

    var events = this.events();

    for (var i = 0; i < events.length; i++) {

      events[i].updateTurnMove();

    }

  };


  //-----------------------------------------------------------------------------

  // Game_Player

  //


  Game_Player.prototype.disableTurnMove = function() {

    this._turnMoveEnabled = false;

  };


  Game_Player.prototype.enableTurnMove = function() {

    this._turnMoveEnabled = true;

  };


  var _Game_Player_increaseSteps = Game_Player.prototype.increaseSteps;

  Game_Player.prototype.increaseSteps = function() {

    _Game_Player_increaseSteps.call(this);

    if (this._turnMoveEnabled == null) this._turnMoveEnabled = true;

    if (this._turnMoveEnabled) $gameMap.updateTurnMove();

  };


  //-----------------------------------------------------------------------------

  // Game_Event

  //


  var _Game_Event_setupPage = Game_Event.prototype.setupPage;

  Game_Event.prototype.setupPage = function() {

    _Game_Event_setupPage.call(this);

    this._alwaysTurnMove = this.loadTagParam('alwaysTurnMove') ||

                           this.loadTagParam('常にターン移動');

    this._turnMove = this._alwaysTurnMove || this.loadTagParam('turnMove') ||

                     this.loadTagParam('ターン移動');

    this._turnMoveCount = 0;

  };


  var _Game_Event_isNearTheScreen = Game_Event.prototype.isNearTheScreen;

  Game_Event.prototype.isNearTheScreen = function() {

    if (this._alwaysTurnMove) return true;

    return Game_Character.prototype.isNearTheScreen.call(this);

  };


  var _Game_Event_checkStop = Game_Event.prototype.checkStop;

  Game_Event.prototype.checkStop = function(threshold) {

    if (this._turnMove) {

      if (this._turnMoveCount == null) this._turnMoveCount = 0;

      if (this._turnMoveFlag) {

        this._turnMoveCount += 60;

        this._turnMoveFlag = false;

      }

      if (this._turnMoveCount < threshold) return false;

      this._turnMoveCount -= threshold;

      return true;

    } else {

      return _Game_Event_checkStop.call(this, threshold);

    }

  };


  Game_Event.prototype.updateTurnMove = function() {

    this._turnMoveFlag = true;

  };


  //-----------------------------------------------------------------------------

  // Game_Interpreter

  //


  var _Game_Interpreter_pluginCommand = Game_Interpreter.prototype.pluginCommand;

  Game_Interpreter.prototype.pluginCommand = function(command, args) {

    _Game_Interpreter_pluginCommand.call(this, command, args);

    if (command === 'stopTurnMove') {

      $gamePlayer.disableTurnMove();

    } else if (command === 'startTurnMove') {

      $gamePlayer.enableTurnMove();

    } else if (command === 'skipTurnMove') {

      $gameMap.updateTurnMove();

    }

  };

  

})();

 

 

 

 

 

 

 

■ 질문전 필독!
  • 질문할 내용이 이 게시판이나 강좌에 이미 있는지 확인합니다.
  • 하나의 게시물에는 하나의 질문만 합니다.
  • 제목은 질문의 핵심 내용으로 작성합니다.
  • 질문 내용은 답변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합니다.
  • 스크립트의 전문이 필요할 경우 txt 파일 등으로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받은 게시물은 삭제하지 않습니다.
  • 답변이 완료된 경우 해당 답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댓글을 달아줍니다.
    • 처음 오신 분들은 공지 게시물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 미준수시 사전경고 없이 게시물을 삭제합니다.

Comment '2'
  • ?
    작은꼬리 2017.10.09 07:29

    모든 페이지가 출현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이벤트에서 오류가 난다는 거라면 어제 해결된 것으로 보입니다.
    홈페이지에 가서 최신 버전의 플러그인을 다시 받아보세요.

    2017/10/08
    RPGツクールMV用プラグイン『ターン移動』を更新しました。
    出現条件を満たしていないイベントがあるとエラー落ちする不具合を
    修正しています。
    報告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ターン移動

  • ?
    잠행인 2017.10.09 16:25
    아 저도 확인했는데 트윗으로 이거 고쳤다고 알려줬어요. 제가 문의한겁니다

List of Articles
종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 답하기 가이드 습작 2014.06.14 13183
RMMV 모바일 구동 시 BGM이 늦게 나옵니다. 2 자몽 2017.10.09 130
RMVXA 데미지 계산식에서 a.level을 사용한 수를 적이 사용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4 NoaBlua 2017.10.09 135
RMMV 이 플러그인 오류 고치는 방법 2 잠행인 2017.10.09 162
기타 MV에서 apk로 변환하려는데, intel XDK가 이상하네요 3 file pdm0822 2017.10.08 157
RMMV 게임 종료하면 타이틀 화면이 아니라 종료하는 방법 없을까요? 4 잠행인 2017.10.08 177
RMMV 이벤트 도중 새로운 이벤트를 등장 시키는 것. 2 두솔 2017.10.07 89
RMVXA 이거 일본어 지우는 방법 없을까요? 3 file 난몰라 2017.10.07 159
RMVXA 출현범위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1 file 난몰라 2017.10.07 129
RMMV 모든 세이브파일이 스위치 공유 5 잠행인 2017.10.07 407
RMMV 도발과 같은 몬스터의 공격을 대신 맞아주는 스킬을 만드려는데, 3 pdm0822 2017.10.06 237
RMMV 지도 스크롤이 무슨 기능인가요? 4 시우A 2017.10.03 210
RMMV 타이틀에서 이어하기 말고 시작 버튼을 누르면 특별한 효과음을 주고싶은데 3 잠행인 2017.10.03 195
RMVXA 이것저것만지다가 타일색이 이상해졌어요... 도와주세요 3 file 지나가던팬더 2017.10.02 141
RMMV TP를 안쓰고싶은데 스텟창에 표시를 어떻게 안할 수 있을까요 1 잠행인 2017.10.02 138
RMMV 스텟 분배하는 플러그인이 있었던거 같은데 1 잠행인 2017.10.01 115
RMVXA 마나 다 떨어지면 혼란상태 빠지게 하고 싶습니다 6 매지션k 2017.10.01 131
RMVXA 스크립트 에러 1 file 가온누리55 2017.10.01 214
RMMV 캐릭터 생성기 말인데요? 3 safsdrt455 2017.09.30 222
RMVXA 게임 만들고 있는 초보입니다 4 매지션k 2017.09.28 204
툴선택 VX Ace 와 MV 2 hark 2017.09.28 293
Board Pagination Prev 1 ...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 517 Next
/ 517